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에 더 많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7가지 방법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3. 1. 13. 03:12

본문

블로그에 더 많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7가지 방법

올바른 콘텐츠 갖춘 블로그는 잠재 독자를 확보하고 대상 고객 사이에서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블로그는 온라인에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필수 도구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콘텐츠를 24시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므로 보다 고품질의 콘텐츠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콘텐츠 작성 태스크 레벨업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프로바이더의 인공지능이나 AI 마케팅을 고려할 수 있다. 최신 기술을 통해 마케팅 팀은 콘텐츠를 새로운 수준으로 개인화할 수 있으며, 이는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다.

이 접근 방식 외에도 블로그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과 같은 다른 유용한 방법이 있다.  

 

1. 편집 캘린더 활용 

블로그를 위해 작성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수를 늘리는 좋은 시작을 원한다면 편집 캘린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블로그를 관리할 때 구조를 유지하는 데 유용하다.

일반적으로 창의성이 흐르고 이상적으로는 생산적이라고 느낄 때, 시간대를 지정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보통 아침 시간이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작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지침이 된다.

 

2. 글쓰기 주제 구성  

미리 작업할 주제 목록을 통해 콘텐츠 생성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튜토리얼, 리뷰, 교육 게시물 등 만들고자 하는 블로그 콘텐츠에 따라 무엇을 써야 할지 더 이상 브레인스토밍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절약됩니다.

대상 독자가 관련성이 있거나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카테고리 목록을 만든다. 카테고리를 자세히 살펴본 후, 각 카테고리와 관련된 하위 주제를 5~10개 작성한다.

편집 일정에서 특정 날짜에 나열한 하위 주제를 지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의 양은 충분하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항상 주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주제에 대해 글을 쓸지 논의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

 

3. 개요 만들기

좋은 품질의 블로그 게시물에는 준비가 필요하며, 작성 게시물 수를 늘리고 싶다면 개요가 도움이 될 것이다. 개요는 길거나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할 필요는 없다. 기본적으로 작업 중인 주제에 대한 대략적인 가이드다.

개요의 주요 목적은 다룰 내용, 섹션이 표시되는 순서, 각 섹션에 포함되는 내용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개요는 게시물의 구조와 관련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안내한다.

 

4. 작성 주제에 대해 조사

거의 모든 블로거는 주제에 대해 철저히 조사할 시간을 필요로 한다. 더 나은 품질의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주제를 적절하게 조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작업 중인 주제를 조사할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좋은 출처에는 정부 웹사이트, 공식 협회, 업계 전문가 및 연구 논문 등이 있다.  

 

5. 블로그의 클릭 유도 문안을 미리 생각하기 

블로그 게시글을 작성할 때 독자가 어디로 가길 원하는지 꼭 알아야 한다. 간단한 행동이나 클릭 유도문안(CTA)을 추가하는 것은 이 측면을 위한 좋은 출발점이 된다. 다른 관련 게시물을 통해 독자를 초대하는 방법이다.

주요 목표는 독자들이 사이트(블로그)에 머물면서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권위자로 만들고 그들의 요구와 문제에 부응하는 최선의 선택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독자가 콘텐츠를 읽을 때마다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권위자로 만들기 위한 올바른 길을 걷고 있음을 기억한다. 

 

6. 키워드 리스트 작성  

블로그 게시물에 사용할 적절한 키워드를 찾는 것은 대부분의 블로거에게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과정이다. 더 많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려면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면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진다. 이상적인 접근 방식은 시간을 대폭 절약하기 위해 키워드 리스트를 유지하는 것이다. 

블로그에 더 많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7가지 방법

 

7. 글쓰기에 우선 집중 

더 빠른 글쓰기를 위한 또 다른 유용한 요령은 사전 편집하지 않고 글을 쓰는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섹션을 편집하기 위해 일시 ​​중지하면 글쓰기 프로세스가 느려진다. 일반적으로 창의적인 사고방식에서 세밀한 단계로 넘어간다. 이전에 시작한 블로그 게시물을 다시 시작할 때도 적용된다.

편집 과정을 시작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는 습관을 들이도록 한다. 이상적인 접근 방식은 중단한 부분을 선택하여 게시물을 완성한 다음 편집하는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초기 초안의 품질이 평범해 보인다면 필요한 만큼 다듬기 위해 사진을 편집해야 한다. 

 

결론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선택한 틈새시장에서의 권위를 확립하면서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주요 작업 하나여야 한다. 양질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도움이 필요하거나 게시물을 작성하는 속도를 높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이러한 통찰력 있는 조언을 체크하여 유리한 출발을 있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블로그에 대한 게시글을 즉시 지속적으로 제공할 있도록 쓰기 속도를 높일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