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11. 9. 03:13

본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건전한 이윤을 얻고 싶다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몇 가지 확실한 방법 있으며 여기서는 운 좋게 큰돈을 벌 수 있는 방법 몇 가지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게 보상

고객의 충성도에 대해 종종 보상함으로써, 다른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제품을 사용해 보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판매를 늘리는 데 성공한 기업은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구매하는 제품이 가치가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고객에게 감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쿠폰, 회원 할인 및 기타 아이템과 같은 일상적 것도 있습니다.

수년 동안 헌신적인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사람들에게 고가의 기술을 제공하는 것도 하나의 옵션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할수록 그들은 여러분을 칭찬할 것이고 그것은 브랜드를 위한 무료 광고와 같습니다.

 

유명인사 후원

후원을 구매하는 것이 회사를 광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이 길을 선택한다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먼저 이러한 개인을 어떻게 후원할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고객(유명인사)이 비즈니스에 대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정해진 금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신규 고객을 얼마나 많이 데려왔는지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가입에 의존하는 기업에 잘 맞는 대안 전략입니다. 이는 잠재고객에게 10%와 같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달성되며, 광고주가 지정한 코드를 입력하면 이 할인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스폰서가 가져올 수 있는 직접적인 영향을 알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스폰서가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름이 알려지고 평판이 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너무 많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이 분들을 통해 많은 이들이 그들의 제품을 계속 후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의 제품이 시장에서 최고 중의 하나가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후원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은 제품 후원을 위한 훌륭한 추가 전략입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 음료를 판매한다면 스포츠 경기와 같이 많은 에너지가 필요로 하는 이벤트를 후원하는 것은 지극히 이치에 맞습니다. 이렇게 하면 추가 클라이언트가 많이 생성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부분 확실히 잘못 알고 있습니다. 통상, 이러한 유형의 스폰서십으로부터 혜택을 받으려면 TV나 그 외의 장소에 정기적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자선 활동

자선 활동을 하는 것은 자신을 긍정적으로 비추고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물론 비즈니스에 관심을 끌기 위해서가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커뮤니티에 상당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할 여유가 없는 모든 사람에게 매주 무료 저녁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이 그들에게 최고의 도움이 될 것이므로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지역사회를 돕는 회사를 좋아하므로 여러분에게 윈-윈 상황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사용

현재 액세스 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회사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후원을 통해 소셜 미디어 게임의 한 측면을 다루었지만 이는 전체 그림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함으로써 판도를 완전히 바꾼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수행하여 기업을 시장의 선두로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어렵고 성공은 대개 운에 달려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부분에만 대응하고, 이러한 플랫폼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해졌지만, 현재 시장은 돌파구를 마련하려는 기업들로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를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원문 링크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