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 비결 7가지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12. 6. 05:00

본문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 비결 7가지

어떤 분야에 진출하든 성공하려면 견고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글을 통해 공유하는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 비결 7가지는 완벽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브랜드 시작을 위한 선택은 주목할 만합니다. 그러나 견고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모든 것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진정성, 일관성, 진취성, 자신감, 용기 및 시간이 필요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은 소셜 미디어가 그렇게 말하기 때문에 할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 그것은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 대기업뿐만 아니라 보고 듣고 궁극적으로 가치를 인정받기를 원하는 모든 개인이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일상적인 사람들은 이미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기업 브랜딩 머신의 노예화가 너무 심해서 많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직장을 떠나고 있습니다. 브랜드 권위를 구축하는 것은 상업적 및 평판 기회로 이어지는 것 외에도 자기표현에 긍정적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고객, 업계 인지도 및 재정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기관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기 때문에 고객은 기업보다 개인을 더 신뢰합니다. 따라서 상승 전략의 일환으로 개인 및 비즈니스 브랜드 확립에 주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7가지 퍼스널 브랜딩 성공 비결을 확인하십시오.

 

1. 유능한 팀(A-Team) 찾기 및 관리

새로운 브랜드의 길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으며 기술적, 정서적, 개인적 장애물을 극복하는 끝없는 경쟁과 유사합니다. 이러한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는 비전과 사명을 공유하는 견고한 팀을 찾아 구성하는 것입니다.

공동 창립자, 직원, 어드바이저, 컨설턴트, 멘토, 코치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도 팀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팀 선택을 고객의 가치나 이상과 연계하여 역량 이상의 호환성을 선호합니다.

 

2. 미래의 트렌드와 니즈를 활용

세계는 매일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의 트렌드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적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제프 베조스(Jeff Bezos)가 오늘날 온라인 서점을 차리려고 시도했다면 아마 비참하게 실패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아는 그의 선견지명은 오늘날 아마존(Amazon)을 글로벌 이커머스 스토어로 이끌었습니다. 타이밍이 제일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시장의 미래를 아는 것은 브랜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 세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분석적으로 건전하고 미래의 일을 예측할 수 있는 준비가 얼마나 잘 되어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항상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여러분에게 일의 방향을 확실히 알려줄 것입니다. 미래 트렌드에 대해 가정하는 것은 계산된 위험을 수반하지만 안전을 유지하는 것은 고객이나 여러분의 브랜드 성장에 결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3. 시대에 뒤떨어진 트렌드는 잊고 새로운 트렌드에 길을 개척

브랜드가 번성하려면 비즈니스에서 배운 것을 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견하거나 예상치 못한 고객과의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은 호기심에서 비롯되는 낡은 태도와 관행을 버려야 신선하고 차별화된 무언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언러닝은 장애물을 한 번에 하나씩 발전시키고 극복하기 위한 체계적인 전략입니다.

기업가 정신의 성공은 20%의 학습과 80%의 비학습으로 구성됩니다. 제한적인 전제조건을 제거하여 유용한 정보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4. 솔루션을 빠르게 생각하고 빠르게 행동

훌륭한 브랜드의 비결 중 하나는 빠르게 생각하고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환경 문제가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는 빨리 움직여서 부작용을 줄이는 친환경 대안과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모색해야 하며 의식 있는 삶의 개념을 가능한 한 빨리 다음 세대에 전달해야 합니다.

신속하게 대응하여 답을 찾는 것만으로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테크놀로지 우위의 비즈니스 유통, 제조 또는 테크놀로지 기업이 통괄하지 않는 것에 종사하고 있지 않은 경우, 경쟁사의 진전은 늦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일상의 결정을 내려야 하지만 어떤 결정은 다른 결정보다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먹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샐러드를 선택하든, 치킨 또는 빅맥을 선택하던 지금은 덜 중요합니다. 뭘 먹을지 재빨리 고를 수 있다면 더 빨리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최선이라고 할 수 없지만 단기적으로는 그 영향이 미미할 것입니다.

 

5. 적응력과 유연성 갖추기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가능성과 위험을 동등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독자적인 브랜드를 만들고 장기적인 생존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브랜드는 하나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그들은 종종 브랜드 창조의 가치를 바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스타트업 브랜드는 종종 자사 제품의 장점이 명백하고 브랜드가 스스로 대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잠재 소비자에게만 그 정도의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전략에 브랜드 기술 개발을 포함시켜, 시각적 요소가 이를 반영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장함에 따라 회사의 가치를 고려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평가해야 합니다. 목표와 호환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호환되지 않는 경우 필요한 수정을 하십시오.

 

6. 독학자 되기

대학을 졸업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한 교육은 일반적으로 끝납니다. 하지만 공부하고 독학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키운다면 여러분의 평판은 계속 올라갈 것입니다. 하지만 정보 과부하와 많은 온라인 혼란의 시대에 효과적인 독학자가 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션에 집중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 주도 학습의 시대가 현재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결국, 인터넷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자가학습 도구로 넘쳐납니다. 하지만 일부는 내용이 부족하고 반짝이는 종과 휘파람에 불과할 수 있음을 주의하십시오.

 

7. 스트리트 스마트 되기

"스트리트 스마트(Street Smart)" 또는 예상치 못한 일상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예측하고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소유자와 기업가에게 중요한 능력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 능력을 볼 때 발견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것을 설명하려면 경험이 필요합니다. 스트리트 스마트한 사람이 되려면 브랜드의 주변 환경이나 상태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의식적으로 주변 환경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눈에 보이지 않아도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볼 수 있습니다. 생생한 경험, 환경 및 그 안의 사람들을 바탕으로 상황에 대한 의견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의견을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결론

퍼스널 브랜딩에서 성공하려면 자신을 새롭게 진화시키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모방자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자신에게 진실하고 진정성을 가지십시오.

진정한 퍼스널 브랜딩은 온라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순한 자기 홍보와 마케팅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삶에 용기 있는 변화를 만들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영감을 주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인류에게 선을 행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33년을 살아오면서 저는 "선을 행하는 것"은 모두 가능하다고 믿고 실천합니다.

선택한 영역에서 "도움을 얻기 위해 찾는 사람" 권한이 되려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할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잘해야 하기 때문에 그 시간과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위의 7가지 팁을 적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진정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고 필연적으로 따라올 성공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문 링크. The 7 Secrets of Truly Successful Personal Bran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