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최고의 광고 팁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7. 21. 06:33

본문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최고의 광고 팁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할 수 있다. 광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선택지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에서는 비즈니스가 빠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광고 팁을 공유한다.

 

1. 눈에 잘 띄는 간판 사용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작업이 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관심을 끌고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눈에 띄는 간판을 만드는 것이다.

멋지게 디자인된 간판은 비즈니스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참고로 humblesignco.com 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가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는 멋진 간판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므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눈에 잘 띄는 간판을 만드는 것이 좋다.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일 수도 있다.

눈에 잘 띄는 간판 사용

 

2. 소셜 미디어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고객 기반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같은 인기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함으로써 기업은 광고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를 만들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관심을 끌고 타겟 청중과 관련이 있는 광고 문구를 만들어야 한다. 또한 광고를 게재할 적절한 플랫폼과 광고를 게재할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사항을 염두에 둘 수 있다면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만드는 데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3. TV 또는 라디오 바이럴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TV나 라디오에서 입소문을 내는 것이다. 정의에 따르면, 입소문을 타는 것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또는 제품이 너무 유명해져서 단기간에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많은 소문과 흥분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TV나 라디오에서 입소문을 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다. 첫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진정으로 독특하고 흥미로운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둘째, 비즈니스 또는 제품에 대해 눈에 잘 띄고 기억에 남는 이름(브랜드)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기억하고 친구들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TV나 라디오에서 비즈니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계획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여러분의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광고, 홍보 및 DM 캠페인을 통해 이를 수행할 수 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또는 제품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입소문을 낼 가능성이 높아진다.

TV & Radio Viral

 

4. 게릴라 마케팅 전술 사용

마케팅은 비즈니스 성장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지만 가장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측면이기도 하다.

게릴라 마케팅은 빠르고 쉽고 저렴하게 설계된 마케팅 유형이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시간이나 예산이 없는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한다. 게릴라 마케팅은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Guerilla Marketing

 

5. 무료 제공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공짜 물건을 좋아하기 때문에 회사 이름과 로고가 있는 판촉물을 주는 것은 비즈니스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티셔츠, 펜, 열쇠고리 또는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항목을 무료로 나누어 줄 수 있다.

 

6. 콘테스트 및 경품 이벤트 개최

콘테스트 및 경품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좋아하므로 콘테스트나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마케팅 채널을 통해 콘테스트 또는 경품 이벤트를 홍보하여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도록 한다.

 

맺음말

성공하기 위해 광고는 비즈니스 성장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것이 없다면 기업은 잠재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어려움을 껶을 것이다. [원문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