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회사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브랜딩 팁 5가지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4. 7. 05:18

본문

회사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브랜딩 팁 5가지

회사 이미지는 소비자가 브랜드와 상호작용할 때 보는 것입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진정성 있고 일관된 이미지를 제시하면 회사의 수익이 23% 증가합니다. 더 많은 수익을 얻고 경쟁사들보다 앞서고 싶다면 브랜딩을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합니다.

첫인상은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는 어디서나 브랜드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브랜딩 팁을 사용하여 회사 이미지를 개선해 보십시오.

 

1. 진정성 있게 행동하라

저명한 브랜드 로고의 수정된 버전처럼 보이는 로고를 본 적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새로운 커피숍은 스타벅스만큼 인기를 얻기 위해 스스로를 "스타퍽"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이미지에 할 수 있는 가장 해로운 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진정성을 보여주고 고객은 여러분의 모방 메커니즘을 통해 볼 것입니다. 비즈니스의 스토리, 가치 및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독창적인 로고를 만드십시오. 경쟁자로부터 영감을 얻는 것은 괜찮지만 그들의 브랜드를 모방하지 마십시오.

 

2. 인상적인 웹사이트 구축 

눈길을 사로잡는 웹사이트가 없는 비즈니스는 마케팅 옵션을 소진하지 않은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회사의 최고의 마케팅 도구이며 잠재 고객에게 첫 만남을 제공합니다.

WP Forms에 따르면 고객의 47%가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검색합니다. 고품질 이미지와 테마로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자동차 대리점을 소유하고 있다면 자동차 스톡 사진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웹사이트를 알선하십시오.

 

3. 소셜 미디어 존재

소비자, 특히 젊은 세대는 소셜 미디어 존재를 통해 비즈니스의 정당성을 판단합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Instagram과 같은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계정을 엽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을 매장과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일관성 유지

때때로 소셜 미디어를 검색할 때 인상적인 로고와 캐치프레이즈가 있는 브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몇 년 동안 버려진 것처럼 보이는 단조롭고 지루한 웹 페이지를 발견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 대해 무엇을 알려줍니까? 그것은 철저하지 않습니다.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소비자를 유치하고 반복 고객으로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최근에 회사의 브랜드를 변경한 경우 모든 플랫폼에서 브랜드가 일관적인지 확인하세요.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계정 및 보도 자료를 통해 브랜드 변경에 대한 뉴스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5. 브랜드 개인화

소비자는 품질이 좋은 제품과 저렴한 가격에만 관심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독특함을 느끼고 자신의 최대 이익을 염두에 두고 있는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제품이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고객과 개인적인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유용한 웹사이트 콘텐츠, 참여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선 활동,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파트너십 형성을 통해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드십시오.

훌륭한 회사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경쟁자보다 돋보이고 인상적인 비즈니스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다면 독창적이고 강력한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멋진 웹사이트를 만드십시오. 모든 플랫폼에서 일관된 브랜딩을 유지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면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