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부 로즈,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 위한 ‘로즈 클리퍼’ 출시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6. 9. 12. 09:02

본문

B2B 리테일 커뮤니티용 클리핑 툴, 디자이너, 소매업자 및 공급업자들 간의 공동창작 및 혁신 촉진.


리테일 커뮤니티를 연결해주는 제품 혁신 플랫폼 뱀부로즈(Bamboo Rose)가 오늘 제품 디자이너, 소매 상인 및 제품 개발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이미지를 안전하게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클리핑 툴인 로즈 클리퍼(Rose Clipper)를 출시했다. 뱀부 로즈 회원들은 웹에서 뱀부 로즈 플랫폼으로 사진을 손쉽게 클립하고 저장할 수 있어 제품 개발 과정에서 팀원 및 커뮤니티와의 즉각적인 아이디어 공유가 가능하다. 


수 웰치(Sue Welch) 뱀부 로즈 최고경영자(CEO)는 “오늘날의 소매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매업자와 공급업자들은 트렌드를 앞서나가고 소매업 커뮤니티 전반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하지만 동시에 핀터레스트(Pinterest), 인스타그램(Instagram), 박스(Box) 등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해 저장하느라 빈번히 발생하는 지적재산 유출을 예방해야 한다”며 “우리가 개발한 로즈 클리퍼를 사용하면 아이디어와 영감을 더욱 효율적으로 포착해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인 좋은 제품 만드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로즈 클리퍼는 뱀부 로즈 회원들을 위한 크롬(Chrome) 브라우저 확장기능으로서, 웹에서 발견한 인상적인 이미지를 바로 캡처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립하고 저장하고자 하는 리스트를 선택하면 자신의 뱀부 로즈 마켓플레이스(Bamboo Rose Marketplace) 계정에 바로 저장된다. 로즈 클리퍼는 제품의 영감을 위해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손쉽게 만들어 커뮤니티에서 즉시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로즈 클리퍼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참고해 개발되었으며 팀원들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그들의 아이디어와 컨셉트를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적재산 보호 요소를 강화했다. 과거에 소매 제품 디자이너들은 개별 기기에 사진이나 아이디어를 저장하는 방법밖에 없어 아이디어들을 정돈하기가 어렵고 때로는 핀터레스트 같은 공공 툴을 사용하기 때문에 경쟁사에게 아이디어가 노출될 위험도 있었다. 로즈 클리퍼는 이러한 다른 툴들이 제공하는 기능을 편리하고 쉽게 제공하면서도 제품 아이디어 개발을 위한 더욱 안전한 대안을 제시한다. 


로즈 클리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뱀부 로즈 최신 버전의 기능 및 개선점 정보는 홈페이지를(www.bamboorose.com)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