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LG U+),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 선보여

Design News/Design Trend

by 마루[maru] 2010. 11. 22. 21:37

본문

반응형

지난 21일 LG유플러스(LG U+)는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기 위한 의지를 보였다.

LG유플러스 3D 브랜드 로고 'U+큐브’

LG유플러스(LG U+),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 선보여

LG유플러스(LG U+)가 이번에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를 선보인 이유는 유.무선의 영역 구분 없이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주요서비스에 ‘U+큐브’ 로고를 적용함으로써 고객들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더 수월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U+큐브’ 로고는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등의 형태로 유.무선 주요 서비스에 사용하고 향후 대리점 간판 및 인테리어, 휴대폰, 멤버쉽카드, 청구서, 차량, 유니폼, 홈페이지 등에도 새로운 브랜드 로고 ‘U+큐브’를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LG U+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U+큐브’는 평면의 로고 디자인에서 벗어나 입체감 있는 3D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분홍색(Pink Color)으로 제작 되었으며, ‘U+큐브’는 무한한 상상과 새로운 혁신을 담아 고객 개개인에게 꼭 맞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LG U+)의 상상력과 호기심의 상징을 담았다고 한다.

’U+큐브’가 추구하는 이미지는 통신을 넘어선 Life Enhancement Leader로 기존 통신서비스의 한계성을 탈피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LG유플러스(LG U+) 통합이미지관리팀 송범영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3D브랜드 로고 ‘U+큐브’를 고객들이 친근하게 생각할 것이다”며 “12월부터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U+큐브’ 로고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