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토샵 최고의 거장, 러셀브라운에게 최고의 실전테크닉을 배우는 절호의 기회

오는 11월 3일 세상의 변화와 함께 한 포토샵 20년 최고의 실전 테크닉을 총결산 하는 한마당이 될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9 (PHOTOSHOP WORLD KOREA 2009) 행사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게 됩니다.

오직 2년에 한번 찾아오는 이번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9가 특별한 이유는 지금까지 온라인 Podcast로만 만날 수 있었던 세계 최고의 포토샵 사이언티스트이자 Emmy Award를 수상한 강사로 유명한 러셀 브라운과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및 포토샵 사용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및 포토샵 구루(Guru) 3인이 포토샵 20주년을 맞아 엄선된 최고의 실전 팁과 테크닉을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9 행사는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종일 행사로 진행되는 유료행사이며, 참석자들에게는 세계적인 거장들과 포토샵 수석 전문가의 실전 노하우와 테크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알찬 강의와 함께 포토샵월드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자료집과 기념품, 점심식사가 제공되고 더불어 포토샵월드 행사 참석자는 당일에 한해 포토샵 박스 및 라이센스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월드 코리아 2009’ 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강연 일정, 온라인등록 안내는 어도비 CS4 공식 포털 사이트인 크리에이티브 프리덤(www.creativefreedom.co.kr)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온라인 등록을 통해 선착순 마감되며, 남은 좌석에 한해 행사 당일 고려대 화정체육관 현장등록이 아침 8시부터 가능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이번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9 행사를 통해 "세계적으로 매우 놀라운 포토샵 사용자 보급률과 높은 사용 수준을 지닌 한국의 사용자들이 어도비의 포토샵 수석 전문가는 물론 세계적인 포토샵 거장들과 폭넓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이번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9' 에 어도비 홍보대사로 선발된 어도비 서포터즈들이 함께 참여해 현장에서 행사지원 및 포토샵 테크닉 시연과 더불어 크리에이티브 및 포토샵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자리를 마련해 놓고 참석자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현장에 오셔서 어도비 서포터즈 공간으로 오시면 저를 비롯해 개성 있고 크리에이티브가 출중한 여러 어도비 서포터즈분들과 재밌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따뜻한 차 한 잔씩 드릴 테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익명 2009.10.13 06: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


아트뮤 라라만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