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풀 웹 디자인 서평 이벤트 당첨자 발표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5. 29. 06:48

본문

웹 디자인과 블로그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와 구독자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웹 디자인 지침서 '뷰티풀 웹 디자인(Beautiful Web Design) - 좋아 보이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디자인 원칙'이 출간됨에 따라 지난 22일 부터 디자인로그에서 진행한 ‘뷰티풀 웹 디자인 서평 트랙백 이벤트’에 예상 밖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뷰티풀 웹 디자인 (Beautiful Web Design)

'뷰티풀 웹 디자인 (Beautiful Web Design)'

예정대로라면 어제 뷰티풀 웹 디자인 서평을 해주실 당첨자 열 분을 발표해야 하는데 너무 열정이 담긴 기대 평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3대 1의 경쟁구도 속에 한 분씩 선택하는데 정말 심사숙고했고 꼭 보고야 말겠다는 분들을 고른다고 애를 먹었습니다.

결국 하루를 넘긴  지금 이 시간에야 겨우 결정짓고 발표를 하게 됩니다. 아울러 당첨자 발표를 기다리신 분도 계실 텐데 늦어서 죄송합니다. 정말 너무 많은 관심과 참여 열정을 보여주셔서 마음 같아선 사비를 털어서라도 모든 분들에게 다 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다음에 누가 심사 청탁을 해오면 아마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 것만 같습니다.

당첨자 10분을 선별한 기준은 트랙백 이벤트라 우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웹디자인과 블로그 디자인의 관심도, 기대 평에 있어 열정을 비춰주신 신청자 분을 중심으로 지역과 남.여 구분 없이 선별했습니다.

그리고 번외 당첨자 세 분은 지금까지 디자인로그를 찾아주시면서 지성과 감성을 아낌없이 소통해 오신 분들이라 지난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별도로 뽑아 개인적인 선물로 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로 인해 다른 세 분이 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이번 뷰티풀 웹 디자인 서평 트랙백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다 보내 드리지 못하는 것이 무척 안타까운 마음이지만 다음에 또 멋진 기회를 만들어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쉬워도 널리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뷰티풀 웹 디자인(Beautiful Web Design)' 서평 트랙백 이벤트'에 당첨되신 10분과 번외 당첨자 3분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13분에게는 당첨 확인 메일을 통해 배송지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뷰티풀 웹 디자인' 서평 트랙백 이벤트 당첨자>
1. 쌍지팡이 님
2. 백마탄 초인 님
3. 크레 님
4. 김진우 님
5. recreater 님
6. 무이 님
7. 진사야 님
8. 댕글댕글파파 님
9. 송영아 님
10. 제이유 님 - 일본

<뷰티풀 웹 디자인 디자인로그 감사 당첨자>
1. 공상플러스 님
2. 열이아빠 님
3. 열산성 님

당첨되신 분들은 축하드리며, 보내드린 당첨 확인 메일에 요청한 내용을 적어 회신해 주시면 확인 후 바로 ‘뷰티풀 웹 디자인’ 책을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받게 되면 읽으신 후 자신의 블로그에 서평(좋은 부분들, 도움이 되었는지, 책의 가치를 찾아 담아주는 센스 정도)을 작성해주시고 이 글에 6월 12일까지 트랙백을 걸어 주시면 됩니다.

BEAUTIFUL WEB DESIGN
카테고리 컴퓨터/IT
지은이 제이슨 비어드 (인사이트, 2009년)
상세보기

그리고 부탁을 드리자면 서평 글 하단에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등 아래의 인터넷 서점 북 링크 중 하나를 걸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알라딘 - '뷰티풀 웹 디자인(Beautiful Web Design)'

▶ 교보문고 - '뷰티풀 웹 디자인(Beautiful Web Design)'

▶ Yes24 - '뷰티풀 웹 디자인(Beautiful Web Design)'

앞서도 밝혔듯이 베스트 서평을 써주신 한 분에게는 공모전 23관왕 박신영 씨의 '삽질정신'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그럼 여러분이 전해 줄 ‘뷰티풀 웹 디자인’ 멋진 서평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