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4캠페인]벨킨 AC 인버터 싸게 팝니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1. 5. 17:08

본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조금이나마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미력하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이 진행되어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동참하는 캠페인은 잦은 수해 속에 오갈데 없어 고통받는 서남아시아 아이들을 위해 물품지원이 아닌 교육을 통해 스스로 일어설 수 있는 학교설립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마련된 1004DAY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운 가게와 블로거 그리고 기업이 힘을 모아 작은 일을 시작해 보고자 뜻을 모으게 되었고 기업과 블로거가 기부한 물품들을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고 판매수익 모두를 전부 학교설립에 쓰이게 되며 여러분이 결제하신 구입비용이  세상을 아름답게 빛나게 하는 불빛으로 다시 피어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 처음으로 판매하게 될 품목은 세계적인 주변기기 유명 브랜드 벨킨의 AC Anywher 200W 차량용 AC인버터입니다.

요즘은 노트북이나 UMPC, MP3 플레이어 등 휴대용 디지털기기를 많이 가지고 다니시는데,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배터리 문제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좋은 성능의 디지털기기라 할지라도 배터리 떨어지면 앙꼬없는 진빵이겠죠?

물론 필요에 의해 들고 다녀야 할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는 노릇이지만 무겁고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를 모두 가지고 다니는 것도 할 짓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차량용 인버터로는 아주 깜찍하고 야무진 제품인 BELKIN AC Anywhere™ 200W는 USB충전도 함께 지원하므로 카메라 충전, 아이팟, 아이팟 터치, UMPC, 노트북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BELKIN AC Anywhere™ 200W 제품의 상세한 설명은 아래 제품 설명페이지를 참고하시면 꼼꼼히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BELKIN AC Anywhere™ 200W

애써 설명하지 않아도 적당한 사이즈에 가격도 만족스럽게 내 놓았습니다. 그동안 차량용 컨버터를 한번쯤 고민하신 분이라면 과감하게 질러 주세요. 여러분은 저렴하게 원하시는 차량용 인버터를 구입해서 좋고, 더불어 서남아시아 아이들에게 멋진 공부방을 마련해 줄 수 있으니 1004 블로그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 일은 일석이조의 아름다운 프로젝트에 동참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이겠죠? 시중가를 알아보니 전문매장에서 할인해서 58,000원에 팔리고 있더군요. 여기서는 딱 잘라 17400원 더 싼 40,600원에 구입하고 좋은 일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결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결제수단은 신용카드와 계좌이체 두 가지이구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결제하시는 방법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자지불(PG) 전문업체 이니시스의 결제모듈을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편하게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명
벨킨-AC Anywhere-200w
상품가격
40,6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번 서남아시아 아이들공부방 만들기 프로젝트 1004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블로그에서 다양한 상품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기업들을 후원제품은 물론 블로거의 기증제품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