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아르마니와 삼성전자의 두번째 합작품인 '나이트 이펙트(NIGHT EFFECT, M7500)'가 첫 공개되었다. 삼성전자와 엠포리오아르마니는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뮤직폰 '나이트이펙트(NIGHT EFFECT, M7500)'를 21일 (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아르마니 시어터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선보였다.
나이트 이펙트(NIGHT EFFECT, M7500)는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터치스크린폰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에 이은 양사의 두번째 합작품으로 '밤에 더욱 빛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디자인을 담당하고 삼성전자가 첨단 기능 구현 및 제품 개발을 담당해 탄생했다.
나이트 이펙트(NIGHT EFFECT, M7500) 젊고 활동적인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모든 생활에서 음악과 패션을 추구하는 젊고 활동적인 소비자층을 공략 대상으로 하고 있다.
나이트 이펙트(NIGHT EFFECT, M7500)
나이트 이펙트는 LCD화면과 키패드가 틈새없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세련된 디자인의 바(Bar)타입으로 휴대폰 옆면에 따라 새겨진 엠프리오 아르마니 로고와 라인에 LED를 적용하여 전화를 걸거나 통화시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컬러로 밝게 빛나, 어둠속에서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AMOLED를 채용,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컬러를 제공하며 휴대폰 뒷면에는 금속재질의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져 명품폰의 이미지를 더해주고 있다. 프리미엄 뮤직폰 답게 MP3는 물론 AAC/AAC+/WMA 등 다양한 음악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3.5φ(파이) 오디오 잭, 뮤직핫키, FM 라디오, 블루투스 2.0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타일의 UI와 특별 제작한 벨소리를 내장했으며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진 넥 스트랩, 이어폰, 고급 패키지 케이스가 제공되어 명품으로서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나이트 이펙트'는 11월부터 유럽 전역의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과 주요 휴대폰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