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ATA 배낭형 DR-467 가방, 전문가 손길 실용도 높아

Design News/Design Trend

by 마루[maru] 2008. 7. 17. 20:37

본문

반응형

휴가철이나 여행길을 나설 때 카메라, 노트북 그리고 기타 디지털 장비, 개인 용품을 한꺼번에 챙겨 가기가 마땅치 않다. 그래서 늘상 손에는 노트북. 카메라 개인용품 가방 등 여러 개의 가방이 들리시 쉽상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좀 실용성 높은 제품을 구하다보면 가격부담이 적지않아 주저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제는 이런 고민에서 조금 탈출 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7만원대의 가격도 적당하고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 수납공간이 아주 잘 구성된 배낭형 가방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 비디오 가방 전문 브랜드인 KATA에서 실용성에 비중을 둔 DR-467 가방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사용자의 선택폭도 넓히고 수납공간도 꼼꼼하게 배치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과 실용성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있지만 소비자의 취향이 각기 다르니 그 반응은 섣불리 단정하기는 쉽지 않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ATA 배낭형 DR-467 가방이 얼마나 실용성에 충실했는지 우리 함께 평가를 해보자. 카메라 보호를 위한 수납부를 제거하면 일상적인 가방으로 변하는 KATA의 이 배낭은 독창적인 TST RIB(충격보호구조)로 되어 있는데 렌즈를 장착한 D/SLR카메라 뒷면이 위로 향하도록 하면서, 3-4개 렌즈, 플래시 및 개인 용품들을 넣을 수 있고, 디바이더(분리)시스템이기 때문에 렌즈, 플래시 및 액세서리 등을 별도로 분리 보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 상단의 대형 수납부에는 개인 장비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으며 보호기능이 뛰어난 노트북 보관부가 있다. 가슴 벨트와 허리 밸런싱 스트랩은 배낭을 메었을 때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동 중 편의를 위해 인서트롤리(옵션)에 장착할 수도 있다.

디바이더로 구성된 수납부를 제거하면 다시 일상적인 패션가방으로 변모하여 실용적인 가방이 된다. 카메라 보호기능은 물론 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일상 가방을 만든 KATA 브랜드는 이스라엘의 정보기관, 특수부대, 핵심군수품 등의 보안장비를 납품하는 업체로 보호 장비 부분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라 신뢰성도 높은 편이다.

KATA 배낭형 DR-467 가방 상세 정보 보기

제품의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위 판매 사이트 설명을 참고하고 디자인과 실용성에 대해서 몇 점을 줄 수 있는지 한번 평가를 기대해 보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