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편 보람상조 기업PR광고 잔잔한 감동 전하며 좋은 반응 이끌어
기업의 이미지광고, 즉 기업PR광고는 특정 브랜드나 제품을 직접 홍보하지 않지만 제대로 만들어진 기업 PR광고는 기업의 대외적인 이미지 개선으로 신뢰도를 높일 뿐 아니라, 해당 기업의 모든 제품.브랜드의 매출에도 파급적인 영향을 미치는게 그 숨은 파워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측면에서 지난 5월 1일 대한민국 상조전문기업인 보람상조의 기업PR광고가 공중파 방송을 타면서 누리꾼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어 화제가 되고 있다.
보람상조 '사랑합니다' 기업PR광고 한장면
이 광고는 광고전문 포털사이트 TVCF.com 에서도 높은 점수의 평가와 더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상황이 다소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로 빠질 수 있는 상조기업 광고를 휴머니티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느낌으로 표현한 것이 돋보인다는 평가에 대부분 힘을 실어주고 있다.
더불어 30초 안에 눈시울이 촉촉해질 정도로 좋은 느낌이었다는 반응과 광고에 삽입된 BGM에 대한 문의도 쇄도하고 있는 상황인데, 보람상조CF에 삽입된 광고음악은 국내영화 ‘열한 번째 엄마’ OST중 정기영의 “기다림의 끝”이라는 곡으로 감성적인 음율에 멜로디가 광고메시지와 잘 묻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 전문가들은 무겁고 어둡게 느껴질 수 있는 상조기업의 이미지가 이번 CF를 통해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는 큰 기대를 하고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는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상조업계 리더다운 파격적인 인포머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