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블로그에서 보내온 애버랜드 플라워카니발 특별초대권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3. 14. 01:40

본문

블로그 통합작업으로 좀 늦은 출근을 했다.
프리랜서 스타일 회사를 운영하는 탓에 자유로운 출근이란 특혜를 누리고 있는걸게다.

여지없이 올블, 오블, 이올린 들락날락 하면서 서핑에 열중하고 있는데, 로비에서 콜이 들어왔다. "택배입니다... " 뭐지 택배올 것 없는데. 날짜가 날짜라서 구글애드센스 "수표가 도착했나?" 하지만, 구글애드센스 지불수표는 택배로 오지않고 우편으로 오기 때문에 그도 아닐텐데.. 궁금증 100% 급 상승!

잠시 후 우편배달부 아저씨가 PDA를 꺼네들며, 싸인을 하란다. 그래서 후다닥 하고 받아들었는데... 이건! 오잉~~ 발신자가 블로그칵테일 이였다.

그리고, 상단에는 바람개비 로고가 박혀있고, 영어로 "EVERLAND RESORT" 적혀 있는게 아닌가? 순간 떠오르는 기억들!!! 몇 일전 올블에서 메일이 왔었던 기억이 되살아났다.

"올블로그가 2007년 새봄을 맞이하여 블로거 분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삼성에버랜드에서 후원하며, top100 블로거분들께 에버랜드 특별 초대권 4장을 발송해 드린다"는 내용 이였고 초대권을 받을 주소정보를 보내달라고 해서 보냈는데 생각보다는 빨리 온 것 같다.

아이들 셋을 키우면서, 자신 또한 경주 도투락월드와 통도환타지아는 가 봤지만 에버랜드는 한 번도 못 가봤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TOP100 블로거에 선정되는 행운과 더불어, 멋진 후드티와 감동이 깊게 베여있는 롤링페어퍼, 그리고 이제는 좋은 아빠로 점수를 확보할 수 있도록 에버랜드 초대권 마져 선물받게 되니, 블로그를 시작하게 해 주고, 많은 사랑을 받게 허브역할을 잘 해준 티스토리와 올블로그가 너무 고맙고 감사할 따름이다.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마음껏 봄의 향연을 맛 볼수 있도록 봄 나들이를 떠나 볼 생각을 가져본다.

지금은 초대권 사진을 촬영중이다. 곧 추가 포스팅으로 사진을 올려야 겠다.

그리고, 다녀오면 당연히 기행 포토 갤러리 포스팅이 이어지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