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Adobe)는 크리에이터와 컴퓨터 사이의 대화를 보다 자연스럽고 직관적이며 강력한 것으로 변환할 혁신적인 제품인 Adobe Firefly라는 창의적인 생성 AI 모델의 새로운 제품군 출시를 발표했다.
Adobe Firefly를 사용하면 모든 기술 수준의 크리에이터가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벡터 및 3D 같은 콘텐츠를 브러시, 색상, 그라디언트 및 비디오 변환과 같은 크리에이티브 구성요소로 이전보다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
이러한 AI 모델은 Adobe의 Creative Cloud, Document Cloud, Experience Cloud 및 Adobe Express 워크플로우에 직접 정밀도, 성능, 속도 및 용이성을 제공한다. Adobe Firefly는 Adobe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새로운 Adobe Sensei 생성 AI 서비스 시리즈의 일부가 될 것이다.
어도비 파이어플라이(Adobe Firefly)는 크리에이터에게 상상하는 속도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Adobe Firefly 통합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은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 어도비 익스피어런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다. Adobe는 기술의 모든 힘은 그것을 뒷받침할 엄청난 상상력 없이는 실현될 수 없다고 믿는다. 베타 프로세스를 통해 Adobe는 이 혁신적인 기술을 발전시키고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하기 시작하면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및 고객과 관계를 맺을 것이다.
Adobe는 또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API를 통해 Adobe Firefly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맞춤형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dobe는 크리에이터의 기술과 창의성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크리에이터에게 보상하며 개방형 표준을 옹호하고, Firefly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제네레이티브 AI를 설계하고 있다.
어도비는 고객이 자신의 재능을 수익화하고 개방형 표준을 옹호하며 파이어플라이(Firefly) 에코시스템을 조성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생성 AI를 설계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Adobe Firefly는 크리에이터 경제의 판도를 바꾸는 역할을 할 것이며,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Adobe Firefly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Firefly BETA에 참여해 볼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