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실사판 원피스(One Piece) 공식 포스터 공개, 올해 말 온에어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3. 1. 31. 04:08

본문

넷플릭스 실사판 원피스 공식 포스터 공개, 올해 말 온에어

넷플릭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몽키 D. 루피 역을 맡은 배우 이나키 고도이의 뒷모습이 담긴 시리즈 첫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피스 루피의 상징적인 밀짚모자의 비율조차 원본의 비율과 일치하는 것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는 배를 바라보고 있는 선원들의 단체 사진도 일부 공개했다. 왼쪽부터 셰프 상디 태즈 스카일러, 항해사/도둑 나미 ​​역 에밀리 러드, 루피 역 고도이, 거짓말하는 저격수 우솝 역 제이콥 로메로 깁슨, 검객 로로노아 조로 역 매케뉴다.

다섯 명의 젊은 해적이 일출을 배경으로 고잉 메리 호를 바라보고 있다 /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에서 오다 에이이치로의 베스트셀러를 넘어선 만화 원피스를 각색한 리얼 액션을 드디어 공식적으로 보게 되었다. 그리고 저 뒷모습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보는 것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해 보여 실사판 원피스에서 애니와 또 다른 감성을 자극할지 기대되고 있다.

아쉽게도 아직은 이 티저 포스터 외에 확인된 유일한 것은 실사판 원피스가 올해 말경에 공개될 것이라는 소식뿐이며, 넷플릭스 실사판 원피스 첫 시즌은 10편의 에피소드가 구성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마침내 이나키 고도이(Inaki Godoy)의 몽키 D. 루피(Monkey D. Luffy)와 그의 크루는 올해 후반에 바다로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