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프로젝트에서 크리에이터(또는 디자이너라고 함)와 함께 작업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유익한 아이디어 교환을 위해 "디자인 전문 용어"로 말하기를 원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면, <그래픽 디자인 전문 용어: 디자이너를 최대한 활용하기>라는 제목의 PayFort가 최근에 발표한 인포그래픽은 분명 살펴볼 만한 가치가 있다.
그동안 디자인에 대한 구조를 염두에 두고 있지만 크리에이터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없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인포그래픽은 일반적으로 혼동을 일으키는 용어를 강조하여 다양한 디자인 전문 용어를 설명해 줄 것이다.
예를 들어 "backdrop" 과 "background"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는 경우, 둘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을 확인해야 한다. 인포그래픽에서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프로젝트에 대해 디자이너에게 가기 전에 인포그래픽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고 요청해야 하는 것을 가늠할 수 있도록 한다.
최종 설계를 위한 청사진만 필요하다면 "와이어프레임(wireframe)" 이라는 용어를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결과물의 정확한 표현이 필요하다면 "프로토타입(prototype)"을 요청해야 한다. 디자인 언어를 다듬어야 할 수 있는 더 많은 유요한 지침을 보려면 아래의 전체 인포그래픽을 확인하고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참조 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