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활용도 높은 무료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

Design News/Infographic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4. 4. 12:58

본문

정보를 시각적 요소로 구성 전달하는 인포그래픽스(Infographics)의 활용과 관심은 여전히 높다. 인포그래픽의 인기는 복잡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런 까닭에 인포그래픽을 완성하는 구성 요소 모음은 디자이너는 물론 전문직,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큰 관심을 보일만큼 인기가 높다. 인터넷에 이전에 공개된 다양한 인포그래픽스 구성요소 모음들이 많지만 무료 리소스이고 고품질의 구성요소를 갖춘 것은 드물다.

여기 실무에 활용도 높은 무료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을 소개한다. 이 인포그래픽 모음은 수많은 GUI 키트, 요소, 인터페이스 기능, 그래픽 및 아이콘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무료 벡터 리소스를 제공하는 Freepik과 Hongkiat이 콜라보로 제공하는 번들 소스다.

무료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은 5가지 세트로 나뉘어 각 세트는 고유 한 색 구성표와 테마로 구성되었다. 파일은 AI 및 EPS 형식으로 제공된다.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 요소들은 인포그래픽, 그래픽 디자인, PPT 파워포인트, 광고 홍보물 제작에 활용할 수 있다. 무료 다운로드하려면 이메일을 입력하면 된다.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Infographic Banners Set) #01.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Infographic Banners Set) #02.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Infographic Banners Set) #03.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Infographic Banners Set) #04.

인포그래픽 배너 모음(Infographic Banners Set) #05.

활용도 높은 무료 인포그래픽 배너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