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멋진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및 디자인 팁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4. 8. 05:17

본문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및 디자인 팁

어떤 사람들은 프레젠테이션을 흥미롭지 않거나 강의와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부정적인 의미를 내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장이나 공부를 위해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한다면 보기에 놀랍고 흥미롭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인상적이고 창의적으로 발표 무대에 도전할 수 있는 몇 가지 멋진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아이디어와 디자인 팁입니다.

 

과도하게 사용되고 오래된 템플릿 피하기

파워포인트(PowerPoint)에는 수십 개의 템플릿과 선택할 수 있는 한정된 수의 색상만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이거나 저품질의 스톡 사진을 사용하지 말고, 대신 시간을 들여 저작권이 없는 멋진 콘텐츠를 찾으십시오. 다른 사람의 지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독립 사진가 및 아티스트로부터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평범한 배경으로 시작한 다음 사진을 추가하고 페이드 아웃 도구 또는 대비 설정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위에 추가하고 돋보이도록 하십시오.

 

디자인이 중심 무대가 되도록

웹 스토어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회사에서 구매한 크리에이티브 파워포인트 템플릿에 투자했든, 일반적인 슬라이드를 꾸미고 있든 상관없이 단어가 아닌 디자인이 중심 무대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이 각 슬라이드에 10 단어 미만으로 몇 개 이하의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고 할 때 이를 따르십시오.

단어들은 해독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여러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이미지와 다이어그램은 동일한 정보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묘사하여 의심의 여지를 줄입니다. 단어들로 슬라이드를 채우면 디자인과 효율성이 떨어지며 청중이 중간에 흥미를 잃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슬라이드당 1개의 포인트 요소 사용

슬라이드당 1 포인트 이데올로기는 킬러 프레젠테이션을 디자인할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슬라이드당 하나의 포인트 요소를 사용하면 풍부한 시각 자료를 사용할 수 있고 다루고자 하는 핵심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기억할 슬라이드 데크 작성

인상적이고 생생한 색상, 흥미로운 글꼴 및 서체, 경우에 따라 이미지와 같은 선별된 콘텐츠 및 다양한 슬라이드 크기를 포함하는 맞춤형 세련된 템플릿을 가져오기 위해 기존의 일반 파워포인트(PowerPoint)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에서 슬라이드 데크를 구입하면 프레젠테이션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을 때 디자이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중은 새롭고 흥미로운 맞춤형 디자인 템플릿과 일반 템플릿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에 관심을 갖고 여러분의 브랜드, 제품 또는 아이디어에 대해 강력한 입장을 표명하고 싶어 한다는 인상을 줍니다. 개인주의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서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필요에 따라 새로운 템플릿 사용

요즘에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슬라이드 데크에 대한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기업용 슬라이드 데크, 인포그래픽 지향형 데크, 애니메이션 데크, 추상 또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가진 템플릿, 심지어 네온 컬러와 같은 특이한 색 구성표 범위가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미학을 유지하지 않는 한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할 때마다 새로운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나 참석자는 프레젠테이션의 디자이너적 매력에 감탄할 뿐만 아니라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템플릿은 대게 제목과 미리 만들어진 슬라이드 토픽을 가지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디자인을 조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짧은 시간에 콘텐츠와 그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학을 위한 놀라운 템플릿 옵션

가능한 모든 목적에 대해 수천 개의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을 찾을 수 있지만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몇 가지 예입니다. 레이아웃, 글꼴 및 색상 측면에서 매우 조정 가능하며 다음을 수행할 때 변경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하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매력(Minimalist Appeal) - 이러한 유형의 템플릿은 깨끗하고 중립적인 색상, 최소한의 디자인 요소, 선명한 선 및 뛰어난 정보 구성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보는 사람을 압도하거나 과도하게 자극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이터를 보다 명확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모던한 터치(A Modern Touch) - 모던한 슬라이드 데크는 또한 회색과 흰색이 많이 포함된 인더스트리얼 터치와 더 모노크롬 효과가 있는 뉴트럴 색상을 사용합니다. 현대적인 템플릿을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 할 때 명확성을 다시 높일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Bright Colors) - 밝은 색상의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은 임팩트를 약속하며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으로 맞춤 제작하는 경우 완벽할 수 있습니다. 로고에 강력한 컬러 조합을 사용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기 위해 사용하는 브랜드가 브랜드 식별과 고객 전환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많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