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 저렴한 비용, 고품질 제품 이미지 만드는 방법. Glorify 2.0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2. 20. 13:00

본문

쇼핑몰, 홈 페이지에 사용할 고품질 제품 이미지를 전문가 도움 없이 무료 또는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소호나 중소기업에는 시간, 비용 및 투자를 줄여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저렴한 비용, 고품질 제품 이미지 만드는 방법



글로리파이(Glorify) 2.0은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 제품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웹 앱 서비스로 비즈니스 소유자가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쇼핑몰), 캠페인을 위한 제품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글로리파이 2.0은 사용자가 고품질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디자인 도구로 디자인, 전자 상거래, 그래픽 디자인,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주 유용하다.


또한, 기업가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간, 노력, 투자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글로리파이(Glorify) 2.0은 2019년 출시된 글로리파이 팀의 새로운 버전의 앱이다. 그로리파이 팀은 이전에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던 CEO겸 설립자 오마르 파룩(Omar Farook)이 이끄는 7명으로 구성된 팀이다. 그는 기업가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비용을 낮추기 위해 만들었다.



고품질 제품 이미지를 만드는 글로리파이 주요 특징들은 다음과 같다.


편리한 테마별 템플릿

사용자가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아주 편리한 테마별로 정렬된 템플릿


스톡 리소스 라이브러리(Stock Resources Library)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스톡 모양, 아이콘, 사진, 모델, 팔레트, 글꼴 및 효과


초보자에게 친숙한 편집기

모든 기본 기능 등을 포함한 기능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쉬운 편집기


공유, 구성 및 공동 작업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고 무료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내보내고 관리할 수 있다.


글로리파이(Glorify) 2.0은 무료 평가판 및 프로, 비즈니스 플랜 등 다양한 요금 체계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가성비를 비교해 보고 매력적이라면 활용해 볼 만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