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 16배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 확대 가능한 인공지능 서비스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1. 17. 07:00

본문

저해상도, 저품질 이미지를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해 품질 손실 없이 이미지 해상도를 최대 16배까지 확대하는 강력한 이미지 업스케일링 서비스 'LetsEnhance'를 소개합니다.

최대 16배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 확대 가능한 서비스 LetsEnhance

저품질의 흐릿한 이미지를 아주 선명하게 확대하는 기술은 이미 오래 전부터 SF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간접 체험해 왔고 그 매력적인 결과물에 감탄했던터라 그 열망은 적잖게 높은 편입니다.

 

LetsEnhance는 100% 완전 자동화된 처리로 향상된 고해상도 이미지 결과물을 빠르게 보여줍니다. 다음은 서비스의 주요 특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 업스케일링

LetsEnhance 서비스를 이용하면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을 늘리지 않고 대신 스마트 알고리즘이 톤, 질감, 색상 및 선명도를 최적화하면서 원하는 크기로 이미지를 확장합니다. 이미지 업스케일링은 2배부터 최대 16배까지 가능합니다.

사전 설정으로 시간 절약

자동 사전 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인쇄물 또는 이미지의 품질을 극대화하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클릭하면 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전자 상거래 또는 기타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고급 알고리즘이 모든 웹사이트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색상, 선명도 및 비즈니스 향상 전문성을 추가한다. 업스케일링과 300dpi 품질로 다양한 인쇄 형식을 다룹니다.

크기를 저장하면서 이미지 향상

1x 업스케일링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품질을 개선하고 파일 크기를 너무 비대하게 만들지 않고도 원치 않는 픽셀화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Smart Enhance 알고리즘을 선택하여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이미지를 처리하기만 하면 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미지 품질과 완벽한 웹 사이트 성능을 보장합니다.

워크 플로우 확장

배치 처리 기능 또는 API를 사용하여 이미지 최적화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이미지를 하나씩 처리할 필요가 없으며 일괄 처리를 사용하면 동시에 여러 시각적 자산을 확장, 선명하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최대 20개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빠르고 간단하며 번거롭지 않은 API 키를 요청하면 됩니다.

독점적인 얼굴 재건 인공지능(A.I.) 기술

독점적인 얼굴 재건 인공지능(A.I.) 기술 예시

얼굴은 모든 이미지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재현하기 어렵습니다. 인공지능이 작은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더 정확하고 더 나은 얼굴 재구성을 제공하도록 가르치기 위해 수천 개의 이미지에 대한 신경망을 훈련을 했다고 합니다.

 

 

LetsEnhance 서비스의 용도별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쇄 용도 예시

인쇄 용도는 포토북에서 와이드 포맷까지 최상의 인쇄 결과를 위해 이미지 해상도와 dpi를 향상시킵니다.

 

인쇄 용도 예시

전자상거래 용도는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고객이 모든 제품 세부정보를 볼 수 있는 아주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용도 예시

부동산 용도로는 생생하고 풍부한 부동산 이미지를 제공하여 고객의 흥미를 높이고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5크레딧을 제공받아 5가지 무료 이미지를 간단히 작업해 볼 수 있으며, 유료 계정에 대한 가격과 제공되는 서비스는 가격 정책을 참조하면 됩니다.

 

최대 16배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 확대 가능한 인공지능 서비스 LetsEnhance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