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60개 macOS Big Sur 교체 아이콘 패키지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1. 16. 10:47

본문

최근 정식 릴리즈 된 애플 MacOS 최신 버전인 MacOS Big Sur(11.0.1)의 스큐어모픽 타입의 아이콘 패키지가 공유되었다.

macOSicons의 MacOS Big Sur의 교체 아이콘 패키지 



MacOS Big Sur의 교체 아이콘 패키지가 공유된 것은 MacOS 이전 버전 사용자들이 개별 또는 전체 아이콘을 교체하여 Big Sur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인 것으로 내다 보인다.

macOSicons를 통해 공유되는 MacOS Big Sur 교체 아이콘 패키지는 1160개 .icns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교체 아이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이트를 통해 개별 아이콘을 검색해서 교체할 수도 있도록 했다.

또한, Sketch , Figma , Illustrator 또는 Photoshop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자신 만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도록 템플릿 가이드 파일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macOSicons의 제작자인 Elias는 예상치 못한 반응에 서버 비용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아 도움이 필요하다며 1 달러라도 기부해 줄 것을 희망하고 있다.

미려하고 신선한 MacOS Big Sur의 교체 아이콘 패키지를 활용해 보고 여유가 된다면 macOSicons의 유지를 위해 약간의 기부도 좋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