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는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스타일, 방향, 느낌 및 전반적인 분위기를 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2020년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꽤 많은 폰트 트렌드를 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롭고 현대적인 폰트를 사용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오래된 문학을 파헤치고 오래된 복고풍 폰트를 되살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2020년에 디자이너가 기대하는 가장 인기 있는 폰트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놀라운 그로테스크한 글꼴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장담해 봅니다.
Ambit은 초기 그로테스크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산세리프 폰트이지만 21세기에 맞게 수정 및 보완되었습니다.
이 글꼴의 가장 독특한 부분 중 하나는 "r"과 "f"라는 둥근 글자입니다.
그러나 곱슬 머리 글자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mbit의 두 번째 세트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Ambit은 매끄럽고 독특하기 때문에 포장 및 브랜딩에 적합합니다.
폰트 링크 : https://cotypefoundry.com/our-fonts/ambit/
디자이너라면 대부분 Helvetica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헬베티카 폰트를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등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자주 쓰고 있는 서체입니다.
Helvetica Now는 이 시대의 새로운 장입니다. 마이크로, 텍스트, 디스플레이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Helvetica의 모든 문자는 재조정되고 다시 그려졌으며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onotype.com/fonts/helvetica-now
산세리프는 항상 매끄럽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Sweet Sans는 Mark van Bronkhorst가 디자인한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Sweet Sans는 Mark가 20 세기 초 조각사의 레터링 템플릿에서 영감을 받은 후 탄생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yfonts.com/fonts/sweet/sans/
Knile은 Atipo Foundry에서 디자인했으며 오늘날 프로젝트에 통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서체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atipofoundry.com/fonts/knile
Mantra는 Cynthia Torrez가 만든 멋진 산세리프 (Sans Serif)입니다. 고유 한 산세 리프이기 때문에 브랜딩, 로고타입 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폰트로 대중의 눈에 띄고 놀라운 브랜드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behance.net/gallery/81001925/Mantra-Typeface-Type-Editorial-Specimen
Supria Sans는 Hannes von Döhren이 디자인한 독특한 산세리프 폰트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fonts.adobe.com/fonts/supria-sans
아주 좋은 서체입니다.
Plantin은 1913년에 만들어진 구식 세리프 서체입니다. 우아한 디자인 프로젝트에 통합 할 수 있는 진정한 골동품 폰트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yfonts.com/fonts/mti/plantin/
Brandon Grotesque는 Hannes von Döhren이 디자인한 또 다른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이 글꼴의 커닝 및 간격은 iKern의 Igino Marini가 수행했습니다.
Brandon Grotesque는 개인적으로 매주 사용하는 글꼴입니다.
Brandon Grotesque의 서체에는 Thin, Light, Regular, Medium, Bold 및 Black 가중치가 포함됩니다.
각 Weight에 대한 기울임꼴인 이탤릭 버전도 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fonts.adobe.com/fonts/brandon-grotesque
여기까지 2020년 디자이너가 기대하는 가장 인기 있는 폰트 목록이었습니다. 2020년에 자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정한 폰트들이 기대에 부응했기를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