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0개 이상 유명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는 손쉬운 방법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0. 7. 10:34

본문

전 세계 유명 브랜드 공식 컬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찾아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 브랜드 컬러(Brand Colors)를 소개합니다.


브랜드 컬러(Brand Colors)브랜드 컬러(Brand Colors)


브랜드 컬러(Brand Colors)는 공식 브랜드 색상 코드를 선별한 가장 큰 컬렉션으로 DesignBombs 에서 만들었습니다. 이 서비스의 목표는 자주 쓰이고 프로젝트에 필요한 브랜드 색상 코드에 대한 유용한 참조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Smashing Magazine, CSS-Tricks, Web Design Depot, Tuts + 및 2백만 이상의 페이지 뷰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1600개 색상의 6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있으며 컬렉션은 나날이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컬러(Brand Colors)브랜드 컬러 검색 화면


검색을 통해 원하는 브랜드 컬러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링크 생성기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중 브랜드 선택을 통해 그룹으로 묶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4가지 형식의 파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파일은 AES, CSS, SCSS, LESS, Stylus 4가지 형식입니다.


브랜드 컬러(Brand Colors)다중 브랜드 컬러 선택 화면


브랜드 컬러를 클릭하면 해당 컬러의 HTML Color Code가 클립보드에 복사되어 웹 코딩 작업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컬러 웹 서비스는 실무 디자이너, 웹 퍼블리셔는 물론 브랜드 컬러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아주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브랜드 컬러(BrandColors)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