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력추천]Fotor. 모든 기기.OS를 통합한 강력한 무료 이미지 편집 및 카메라 앱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6. 01:05

본문

iOS, Android는 물론 Mac OS X, Windows 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기와 O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기 Fotor를 만나보자.



무료이면서 정말 괜찮은 강력한 기능을 갖춘 팔방미인 이미지 편집기이자 카메라를 만나기는 매우 드문 경우다. 특히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 그리고 Windows와 Mac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단연 돋보인다. 강력한 사진 편집기능으로 이미지 향상이 훌륭하고 강화된 카메라 기능이 매우 만족스럽게 동작하기 때문에 Fotor 앱 및 애플리케이션은 의심의 여지 없이 모든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살펴 볼 필요가 충분하다.


Fotor 사진 편집 및 카메라 - 스마트폰 앱

Fotor 스마트폰 앱은 간단한 핸들링과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 정말 매력적이다. 단순히 사진 촬영과 편집에 멈추지 않고 유익한 추가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카메라 기능은 그리드, 빅 버튼, 버스트, 타이머, 손떨림방지 및 Square 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미지 편집 도구 및 사진 효과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들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술적 품질에 대한 평가는 단 한번의 클릭으로 상당한 향상을 얻을 수 있는 보정 결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는 저조도의 조명 조건에서 촬영한 사진에서 특히 빛을 발한다.


Fotor의 주요기능 일부는 다음과 같다.


  • 사진 촬영 시 조건과 일치하는 13가지 장면 설정
  • 수십 가지 간단하고 확장 기능으로 이미지를 편집
  • 사진에 여러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50 개 이상의 필터 및 효과
  • 이미지에 텍스트, 스티커 또는 프레임을 적용
  • 피사계 심도를 적용
  • 픽셀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Pixelating
  • 콜라주 (고전) 만들기 : 여러 가지 가능한 템플릿으로 9장 사진을 담는 콜라주 작업
  • 콜라주 (잡지) 만들기 : 잡지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여 콜라주를 디자인


Fotor 앱: 카메라, 갤러리보기, 선택과 향상된 영역


Fotor 앱은 톤(Tone)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빈약한 조명에서 사진을 촬영한 경우, 낮음, 중간, 높음 3단계 향상 기능을 통해 만족스런 결과를 간단하게 얻을 수 있다.


향상된 사진, 모자이크 기능, 콜라주 프레임


Fotor 앱 시작 페이지는 기본적으로 카메라, 편집, 콜라주 3개의 버튼이 표시된다. 이 설정은 변경할 수 있으며, 앱의 시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설정은 저장 경로 및 이미지 해상도에 대한 옵션을 제공한다.


"향상"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기


왼쪽 : 원본 이미지 | 오른쪽 : Fotor로 향상된 이미지


심지어 향상도구를 사용하여 낮은 수준의 이미지를 만족스러운 꽤 좋은 결과로 이미지를 향상시켜 준다. 원하는 모든 기능을 시도하고 언제든지 원래 이미지로 다시 갈 수 있다. 아래 두 개의 이미지는 원본 링크를 통해 향상 수준에 대한 결과를 제공한다. 삼성 갤럭시 노트 3 카메라로 조명이 부족한 조건에서 촬영되었고 Fotor앱의 향상기능을 적용한 이미지와 원본을 비교한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크기의 사진을 엽니다.


함부르크 - 에펜 도르프에서 찍은 원본 이미지


Fotor를 이용한 향상된 이미지


Fotor 사진 편집기 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 용


Fotor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Fotor의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와 Mac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시작화면에서 사진 편집, 콜라주, 일괄 편집 등 주요 기능이 표시된다.



Fotor 응용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최신 유행이 엿보인다. 다소 산만한 듯하지만 광고는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고 있다.



Fotor는 JPG, TIFF, PNG, GIF 등등 모든 중요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고, RAW 파일을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Fotor 데스크탑 기능에 대하여

Fotor는 포토샵 프로 이용하지 않고 사진을 편집 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이미지 편집기다. 이미지 처리가 신속하게 동작한다. 사용자는 노출, 밝기, 대비, 채도, 선명도 / 흐림,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다. 특징은 자르기 교정, 회전, 텍스트, 적목 현상 제거 등을 추가로 포함한다. 그럼 일부기능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


일괄 처리

일괄 처리는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처리​​해야하는 경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다. 파일 변환을 수행, 사진에 장면, 효과 또는 프레임을 적용 크기를 조정하거나 이름을 바꿀 수 있다.


이미지 리사이즈 일괄 적용

이펙트 효과 일괄 적용


콜라주 만들기

콜라주 기능을 창의적인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9 개의 이미지까지 묶을 수 있으며 80 가지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 스타일"도구를 사용하면 20 개 이상의 서로 다른 배경으로 사진을 매시업 할 수 있다.



이미지를 왼쪽에서 드래그하여 템플릿에 추가하면 된다.


틸트 - 쉬프트 기능

틸트 - 시프트 기능은 여전히​​ 꽤 흥미롭다. 피사계 심도를 변경하고 원하는 세부 사항에 선명도를 넣을 수 있다. 이 방법으로 재미있는 "미니어처 세계"를 꾸밀 수 있다.



이미지 틸트 - 시프트 기능을 처리. 조리개 F/8을 사용.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의 고해상도 버전을 볼 수 있다.



특정 장면을 사용한 이미지 향상

촬영 이미지의 대부분은 완벽한 조건에서 촬영되지 않는다. 드물게는 조건이 변경 될 때 카메라의 설정을 변경하려면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 Fotor 는 Scenes 기능을 통해 흐림, 야간, 플래시, 일몰, 초상화 등등 특정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는 13가지 장면 향상 기능을 제공한다



효과, 텍스트 그리고 테두리

Fotor 효과 및 테두리의 폭넓은 범위를 제공한다. 이 회사에 따르면이 앱의 기능은 프로 사진 작가와 디자이너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개발되었다고 한다. 응용 프로그램은 고전적인 사진 효과, 로모, 흑백, 예술적인 효과, 장식 무늬를 포함하여 90 개 이상의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30개 테두리,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글꼴, 크기, 텍스트의 색상, 회전,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그리고 텍스트에 투명성과 그림자를 적용 할 수 있다.



Fotor 데스크탑용 다운로드 : Mac OS X | Windows | Windows8


Fotor 웹 응용프로그램



웹 응용프로그램이지만, 스마트폰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이 같이 제공되며 빠른 보정을 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 직접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어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에 향상된 이미지를 공유하는데 적합하다.


결론

여러분이 이미지를 매우 빠르고,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편집하려면 fotor 앱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생각된다. 간단하면서 직관적인 워크 플로우 및 이미지 편집 결과는 다른 대안을 찾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한다. 또한 사진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추가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미지 편집과 카메라 기능을 갖춘 Fotor는 포토샵을 완벽하게 대체할 순 없겠지만 사용자가 단순하면서 효율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이미지 편집기를 찾는 다면 가장 추천할 만한 이미지 편집 및 카메라 앱이 생각하며 직접 체험을 해보고 평가해 보길 바란다.


Fotor 스마트폰 앱 : 안드로이드 | iOS

Fotor 데스크탑 : Mac OS X윈도우 | 윈도우 8

Fotor 웹 응용 프로그램


Via. Fotor: Free Image Editor for Everyone and Any Devi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