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련된 소셜 아이콘 모음, 웹디자이너보다 더 멋지게 구현하는 방법

Design Information/HTML5 and CSS3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3. 13. 09:43

본문

유명 사이트나 블로그처럼 세련되고 깔끔한 소셜 아이콘 버튼 모음을 구현하고 싶었으나 쉽게 만드는 방법을 몰라 궁금하셨다면 이 글을 통해 공유해 드리는 무료 소셜 아이콘 생성 서비스가 그 답이 될 것이다.


깔끔하고 산뜻한 소셜 아이콘 버튼 모음을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적용하는 것은 스타일시트(CSS)나 웹 지식이 얕은 일반 사용자들에게 다소 어렵고 부담될 수 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어려움이나 부담감은 안드로메다로 날려 보내도 될 듯하다. 퍼펙트 아이콘을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자의 기호대로 세련되고 멋진 소셜 아이콘 버튼 모음을 생성하고 구현할 수 있다.


perfecticons.com UIperfecticons.com UI


퍼펙트 아이콘은 사용자가 원하는 SNS 아이콘을 선별해서 크기, 형태, 간격, 색상, 동작 효과 그리고 소셜 채널 URL까지 일괄적으로 설정하게 된다. 그 다음 패키지화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코딩 소스를 표시하고자 해당영역으로 복사. 붙여넣기를 통해 쉽게 구현이 가능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위의 예시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좌측의 조정패널을 통해 설정을 하면 우측 패널에 자동으로 코딩이 적용된다. 우측 패널은 설치 가이드로 단계별 적용 순서를 보여주는 것이며, 해당 소스코드는 직접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적용 시 보여지게 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퍼펙트 아이콘은 일반 사용자는 물론 실무 웹 퍼블리셔, 디자이너에게도 유용한 웹 리소스여서 즐겨찾기 해놓고 이용할 만큼 그 가치가 충분하다.

퍼펙트 아이콘(Perfect Icons)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