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SK텔레콤이 신규 LTE 캠페인 'LTE무한능력, 눝'을 시행해 그 독특한 캠페인에 대중들의 반응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된다. 이번 캠페인은 LTE를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해 무한히 확장 가능한 데이터 LTE 시대로의 혁신을 이끌어 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LTE무한능력, 눝' 로고
'LTE무한능력, 눝'은 L.T.E 세 글자를 세로형태로 조합하여 마치 한글 '눝'으로 보이게 만드는 독특하면서도 재밌게 표현된 로고로 묘한게도 주목도가 높다. '눝'은 기존 시각에서 벗어나 '세로로 보면 새로운 LTE혁신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LTE무한능력, 눝'은 SK텔레콤의 HD보이스, 데이터 선물하기, 조인T 등으로 시작된 데이터 중심 LTE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고 고객지향적인 새로운 LTE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반영한 캠페인이다.
SK텔레콤 설명에 따르면, 지금까지 LTE가 커버리지 확대, 속도 등 수평적인 인프라 확장에 머물렀면 '눝'이 상징하는 앞으로의 LTE는 수직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일 수 있다는 새로운 시각이 녹아있다고 했다.
지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세계 최고로 인정 받은 자사 LTE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고객들이 데이터 중심 LTE서비스의 혁신과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상품 출시와 연계해 SK텔레콤은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에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16일부터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게릴라 포스터, 버스 광고 등 티저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오늘부터 TV광고 '로고플레이편', '테트리스편', '스피커편' 등을 통해 L.T.E 글자가 '눝'이 되는 과정을 쉽고 단순하게 표현해 고객들이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로고 플레이편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스피커편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테트리스편
이에 발맞춰 SK텔레콤은 '눝' 공식 웹/모바일 페이지(www.skt-lte.co.kr)에서 '눝치기 타자게임' 경연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 순으로 2명에게 출시 예정 스마트폰 '갤럭시 S4' 를, 198명에게 피자 세트를, 참가자 2천명에게는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내달 30일 온라인 T 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SK텔레콤은 다양하고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고 나름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어왔던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도 그 독특함과 기발함에 기대가 모아지는 것도 부인할 수 없는 부분이다.
SK텔레콤 박혜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이 밝힌대로 "데이터 중심 LTE시대에 꼭 맞는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SK텔레콤 만의 새로운 시각을 표현한 것이고, 고객이 LTE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한능력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는 의도가 제대로 드러날 지 앞으로 캠페인 진행 추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대중들이 다소 독특한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을 어떻게 받아 들이게 될 지도 흥미롭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