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인 포토샵 스페이스 오딧세이

Design Lecture/Adobe Photoshop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2. 25. 16:23

본문

포토샵 탄생 20주년을 맞아 샌프란시스코에서 포토샵 20주년 기념 축하행사(Photoshop 20th Anniversary celebration)가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서 어도비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세계 최고의 포토샵 사이언티스트로 명성이 높은 러셀 브라운(Russell Brown)이 셀리브리티로 나서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절묘한 결합이 돋보이는 포토샵 스페이스 오딧세이(Photoshop space odyssey) 크리에이티브 쇼를 보여 주었습니다.

포토샵 스페이스 오딧세이/Photoshop space odyssey

러셀 브라운의 포토샵 스페이스 오딧세이/Photoshop space odyssey

러셀 브라운은 포토샵 오딧세이 쇼를 통해 지난 20년 포토샵 역사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도록 다양한 아날로그 소품과 최고의 화제작 아바타를 통해서 입증된 어도비의 디지털 테크놀리지를 결합, 포토샵 버전별 특징과 매력을 독특하고 재밌게 구성해 행사장에 참석한 유저들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영감을 전해 주는 러셀 브라운의 '포토샵 스페이스 오딧세이' 셀리브리티 쇼 영상이 어도비TV를 통해 공개되어 소개해 드리니 한번 감상해 보길 바랍니다. 약 20분의 긴 영상이지만 청중을 사로잡는 그의 쇼맨쉽과 재치에  즐거운 시간이 되실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