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 초콜릿폰 탁월한 그립감, 낚시게임 손맛이 두배.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 16. 04:15

본문

미니멀 하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의 뉴 초콜릿폰은 디자인 자체도 예쁘지만, 액정 프레임을 최소화한 내로우 베젤(Narrow Bezel) 적용으로 날씬하고 섹시한 룩(LOOK)은 물론 사이드 곡면 라운딩 마감이 손 안에 착 감기는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뉴 초콜릿폰 그립감 및 터치감도 리뷰

뉴 초콜릿폰 탁월한 그립감, 낚시게임 손맛이 두배.

이런 탁월한 그립감은 평상 시는 물론이거니와 뉴 초콜릿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내 게임 콘텐츠들 중 '리얼 모션 낚시' 게임을 즐길 때 더욱 빛을 발하기도 한다.

뉴 초콜릿폰 그립감 및 터치감도 리뷰

뉴 초콜릿폰 내장 게임, 리얼 모션 낚시 게임 화면

지금은 예전과 같이 자주 바다낚시를 다니지 못하지만, 민물 낚시던 바다낚시던 낚시의 진미는 어신이 왔을 때 낚시대를 타고 전해지는 짜릿한 전율의 손맛이며, 이 손맛의 제대로 느끼기 위해 전문 조사들은 낚시대를 고를 때 탄성과 그립감을 우선 시 하기도 한다.

뉴 초콜릿폰 그립감 및 터치감도 리뷰

뉴 초콜릿폰, 리얼 모션 낚시 게임으로 그립감 및 터치감도를 엿볼 수 있다.

리얼 모션 낚시 게임은 겉보기와 달리 실제 바다낚시나 민물낚시를 할 때처럼 뉴 초콜릿폰을 감싸진 채 바깥쪽으로 날리는 모션을 취해서 찌를 날리고 어신이 왔을 때는 안쪽으로 챔질을 하는 모션을 취해야 위의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터치스크린 속의 릴을 터치한 채 시계 방향으로 낚시줄과 낚시대의 탄성을 살펴가며 잘 돌려 감아야 만 고기를 낚을 수 있는데 그 스릴감이 만만치 않다.

그런 까닭에 뉴 초콜릿폰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게임 중 가장 선호하며 즐겨 하는 게임이기도 하고 아이들과도 주말에 누가 고기를 많이 잡는지 내기 즐기는 인기 게임이기도 하다. 

뉴 초콜릿폰 그립감 및 터치감도 리뷰

뉴 초콜릿폰, 리얼 모션 낚시 어획 화면

즐거운 리얼 모션 낚시 게임이 끝나면 자신이 잡은 다양한 어종의 고기들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확인 할 수 있는데 가장 대어는 왕관 아이콘이 붙어 있다. 잡은 어종 중 가장 크게 진한 손맛을 느끼게 했던 새치 큰 어종일수록 점수도 높고 획득하기도 힘들다.

뉴 초콜릿폰에는 게임 플레이 시, 방향 또는 동작에 따라 진동 피드백을 전달하는 듀얼 쇽(Dual-Shock) 기능으로 보다 생생하고 실감나는 다양한 게임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리얼 모션 낚시는 바 타입의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뉴 초콜릿폰 탁월한 그립감과 터치스크린의 반응성능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기도 하다.

비록 휴대전화에 제공되는 하나의 게임에 불과할 지 모르지만 뉴 초콜릿폰의 기능적 특성을 체험하고 더불어 가족들과 즐거운 한 때를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한 까닭에 뉴 초콜릿폰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한번쯤 권해보고 싶기도 하다. 탁월한 그립감을 통해 낚시게임 손맛이 두배로 느껴지는 흥미로운 경험을 맛보게 하고 싶은 마음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