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5가지 환상적인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그 아름다움에 반하다.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8. 17. 07:43

본문

요즘은 멀티 윈도우를 열어 놓고 작업을 하는 디자이너나 개발자들이 많은 편이라 튜얼 스크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행여 넓게 펼쳐진 듀얼 스크린에 반토막 윈도우 배경화면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그냥 단색의 바탕화면에서 작업하면 감성의 황폐함을 경험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해외 디자인관련 블로그나 커뮤니티를 방문하다 보면 가끔은 의외의 보석같은 정보나 무료 소스들을 어렵지 않게 접하게 되는데, 이번에 소개하는 115가지 '환상적인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Dual-Screen Wallpapers)'은 황폐해진 감성을 조금이나마 풍부하고 촉촉하게 적셔주며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환상적인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Dual-Screen Wallpapers)' 115가지 중 일부 이미지

우리는 여러 종류의 배경화면을 자산의 감정이나 분위기에 따라 수시로 변경해가면 PC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최근에 멋진 배경화면을 찾지 못해 변경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마음에 드는 멋진 배경화면으로 한번 바꿔 보시길 바랍니다.

이 환성적이고 놀라운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컬렉션자연, 사물, 패턴, 일러스트 레이션, HDR, 일부 추상과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콘셉트의 멋진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참고로 일반모니터 사용자들도 해상도에 맞춰 취향대로 짤라 사용하는 센스~^^)

115가지 '환상적인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Dual-Screen Wallpapers)' 다운로드

비록 듀얼 스크린을 위한 배경화면용으로 무료제공되고 있지만 활용과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창의적인 모티브를 얻을 수 있도록 감성의 바다에 약방의 감초같은 달콤 쌉살한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주의 시작입니다. 아름답고 시원한 자연의 이미지와 더불어 힘찬 한 주를 열어가시길 바랍니다. ...기분 좋은 정보 글이었다면 강추 버튼 꾹꾹!! 입소문  팍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