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트렌드에서 웹 표준의 비중이 나날이 커지고 있음에 발 맞춰 자바스크립트 기반 웹 편집 툴인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31일) 나모인터랙티브가 밝혔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웹 표준을 완벽히 준수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오페라,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모두 지원함은 물론, 윈도 이외의 Mac,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 사용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 문서 작성 소프트웨어라고 소개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 나모인터랙티브
최근 웹 표준 준수 및 장애인을 위한 웹 접근성 확보에 대한 논의가 장애인차별금지법의 발효와 관련해 업계 이슈로 떠 오르면서, Non-ActiveX 기반으로 웹 표준을 준수하는 에디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에 나모인터랙티브는 그간 ActiveX 기반 에디터인 액티브스퀘어를 공급하며 쌓아온 다양한 기술적 노하우를 결합하여 기능적으로 풍부하고 안정적인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선보임으로써 해당 시장에 대해서도 우위를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패키지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모 홈페이지(www.na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크로스에디터의 다양한 성능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하기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