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Art)과 디자인(Design) 분야는 선천적인 재능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필요한 것은 크리에이티브 능력이고 어떻게 찾아내고 발달시키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창의력은 일련의 훈련과정을 통해서 키워 갈 수 있는데 이점에 포커스를 맞춘 디자인 스쿨 광고 인쇄물이 아주 인상적이라서 눈길을 끕니다.
창의력 테스트 홍보물 디자인 - Panamericana Escola de Arte e Design
위의 광고 인쇄물에서도 볼 수 있듯이 기존의 창작이 진행되다 끝나는 지점에 ‘당신의 창의력은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How far does your creativity go?)’ 라는 문구를 남겨 새로운 예비 크리에이터의 창작 본능을 은근히 자극하는 것도 이 광고 인쇄물의 포인트로 볼 수 있습니다. 애써 이 광고 인쇄물의 주인공이 어딘지 말하지 않아도 쉽게 감이 잡히지 않으신가요?
사실 이 광고 인쇄물은 브라질의 아트 디자인 스쿨인 ‘Panamericana Escola de Arte e Design’ 수강생 모집 홍보 인쇄물입니다. 구구절절 디자인 스쿨의 특징과 매력을 토로하지 않아도 한 눈에 무엇을 배우게 하는지 설득이 높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