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쓰면서 툭 튀어나온 USB메모리, 리시버 등 때문에 누구나 한번쯤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을까? 최근 일부 제품은 이런 점을 개선해 작은 동글 형태로 USB 리시버를 제공하며 특징으로 내세우기도 하지만 해당 제품에만 적용될 뿐 다양한 USB 커넥터를 활용할 수 있는 젠더(Gender) 형태는 아니어서 USB Gender 필요성이 사용자들 사이에 높아지고 있다.
USB 메모리, 리시버로 노트북 사용이 불편할 때
Twing USB Gender (nov design)
깜직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USB Gender인 노브 디자인(nov design) '트윙 젠더(Twing USB Gender)'를 사용하게 되면서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를 충분히 고려한 아이디어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Twing USB Gender, 좌.우측 양방향 90도로 회전. 사용성 높아
노트북에 Twing USB Gender 연결 후 깔끔한 모습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PC 액세서리치고는 12,000원대의 제품 가격이 디자인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다. 기능성과 디자인 활용도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구입해 볼 만한 하지만 선택은 사용자에게 맡겨야 할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novdesign은 브랜드 전략, 콘셉트디자인, 제품 기획 및 디자인, 디자인 컨설팅 전문회사로 2008년 부터는 글로벌 시장에 하이엔드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 공급하며 비즈니스 창출이 가능토록 혁신적인 신제품개발을 통해 파트너 사와 윈윈 전략을 추구하는 유망받는 기업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