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운송수단, 우주선 컨셉 디자인은 어떻게 만들어 질까? 누구나 궁금해 할 만 하다.
우리는 미래의 운송수단인 우주선이 어떤 디자인으로 다가올 것인가에 적지 않은 관심과 기대를 갖게 되고, 많은 디자이너들과 아트디렉터들이 자신만의 상상력을 동원해서 그려내고 대중들에게 선보이기도 한다.
우주선 컨셉 디자인 'Secondsolar MMP'
Johannes Muecker에게 올 여름 생애 처음으로 우주선을 설계할 기회가 왔었는데, 지금은 독일 스투트카르트 근처에 있는 SENSAPOLIS 테마 파크에 설치되어 있고, 그랜드 오프닝 때 선보였던 것이라고 한다.
첫 스케치에서 부터 미친듯이 3개월을 보냈고, 엄청나게 많은 땀과 열정을 가지고 전체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Secondsolar MMP' 자신이 만든 최초의 우주선이라고 한다.
세 가지의 서로 다른 미래를 꿈꾸는 멋진 팀이었는데,CEO 올리버 Bertram, 아트 디렉터인 나와 프로젝트 건축가 맨프레드 헤르만, 테마 파크를 위한 프로젝트는 Kohlbecker Architekten & Ingenieure의 건축가 플로리안 Kohlbecker이 했었다.
Johannes Muecker는 자신의 최초 우주선에 대해 굉장히 자랑스러워하고 또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 멋진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싶다고 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컨셉 아트 우주선인 'Secondsolar MMP'의 최초 컨셉과 완성과정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