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9만원 파격 디자인 명품 무선전화기

Digital News/IT Trend

by 마루[maru] 2008. 12. 16. 15:15

본문

반응형

뱅앤올룹슨, 파격적인 디자인 '베오컴2' 명품 무선전화. 179만원 최고가 눈길

오늘 코오롱 글로텍의 덴마크 명품 AV가전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en)에서 파격적인 디자인을 갖춘 명품 무선 전화기 '베오컴2(BeoCom2)'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뱅앤올룹슨의 무선전화기 베오컴2는 기존의 전화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도 파격적이지만 179만원에 달하는 국내 최고가 명품 전화기라는 점에서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베오컴2

뱅앤올룹슨 '베오컴2'

독특하면서도 인체공학적 요소에 충실한 디자인 그리고 바닥에 금속 관을 떨어뜨렸을 때 들리는 공명음을 모티브로 제작된 독창적인 벨소리가 특징이며, 총 6가지 컬러(화이트, 블루, 옐로우, 그레이, 블랙, 내추럴 알루미늄)로 소비자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베오컴2 무선전화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이미 소개되어 명품 마니아층에서는 이미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베오컴2

뱅앤올룹슨 '베오컴2'

화려하고 파격적인 디자인, 그리고 독창적인 모티브로 제작된 공명음 벨소리가 특징인 뱅앤올룹슨의 '베오컴2' 무선 전화기가 명품 전화기로 마니아 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긴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어떤 느낌으로 다가 설 지 그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는 까닭이다.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 명품 무선전화기를 소유하고 싶은 본능의 유혹이냐? 아니면 실용적인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