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블로거 및 파워통신원 30명을 상암동 신사옥으로 초대하여 제1회 LG텔레콤 블로거&통신원 워크샵을 지난 25일 개최했다.
제1회 LG텔레콤 블로거&통신원 워크샵
3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유명 블로거인 떡이떡이 서명덕 기자를 초대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고찰'이란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LG텔레콤의 지난 시간 달려온 발자취와 미래의 비전과 의지를 보여주는 홍보 동영상을 함께 관람했고, LG텔레콤의 서비스 및 품질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져 보다 좋은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보였고 참가한 블로거 및 통신원도 개선할 사항들을 적극 제안함으로써 열띤 자리가 되었다.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고찰 강연-서명덕 기자
또한 LG텔레콤은 최근 상암동 신 사옥으로 이전, 본격적인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친 가운데 이번 워크샵에 참석한 블로거와 통신원에게 사옥투어를 통해
LG텔레콤의 심장부인 중앙통제센터와 이통통신장비의 규모 및 보안시스템 등을 둘러 보도록 하여 LG텔레콤이 앞으로의 비전과 성장가능성이 무한함을 엿보게 했다.
LG텔레콤 신사옥에 마련된 체험관 모습
식후행사로 그랜드 힐튼 호텔에 마련한 만찬부페에서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서비스 담당자와 블로거.통신원이 한데 어울리며 소통의 시간을 가져 참석한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게 만드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국내 이동통신 사업자 3위라는 점을 스스로 밝히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통한 고객사랑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LG텔레콤의 '제1회 블로거&통신원 워크샵'은 지금까지 기업들이 보여준 단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고객과 더불어 양방향 커뮤케이션을 통해 기업향 고객의 기업이미지 쇄신의 방향성을 제시한 것 같아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게 되며, 도래하는 2010년. 폴포츠를 통해 조명한 LG텔레콤의 큰 꿈이 이루어지길 기대해 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