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트래블로거 지원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9. 20. 23:47

본문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남자들은 가을을 많이 탄다고들 하지요.^^ 그런 까닭인지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요즘들어 자주 솟구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무더웠던 지난 여름 날을 힘겹게 지난 탓에 떠나고 싶은 열병이 더한 까닭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가을의 설레임을 알았을까요? 때마침 한국관광공사에서 '도전 대한민국 트래블로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번 대한민국 트래블로거에 선정이 되면 여행 경비의 일부 지원해 주신다니 더 높은 가을 하늘을 벗 삼아 가족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부끄럽지만 용기내어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 지원 사유 :
마음 편하게 혼자 떠나는 여행도 나름 낭만이 있겠지만, 그동안 분주한 회사 일들로 가족에게 너무 소홀했던 마음이 미안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더 없이 높고 푸른 하늘 아래 가족들과 함께 가을 날의 낭만을 담아오고 싶고, 또한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사진으로 담아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용기내어 지원을 해봅니다.

- 여행 지역 : 전라남도 순천시, 경상남도 진주시

- 여행 날짜 : 10월 4일 ~ 10월 5일

- 여행 컨셉 : 자동차로 떠나는 우리가족 가을여행

- 여행 일정 : 10월 4일 출발 5일에 돌아오는 1박2일 일정입니다. 필수 지역 순천과 진주를 엮었습니다.

 대한민국 트래블로거 1박 2일 일정

10월 4일 : 부산 출발 -> 점심식사-> 낙안읍성 -> 금둔사 -> 사랑과야망 촬영지 -> 숙박

10월 5일 : 순천 출발 -> 보성녹차밭 -> 점심 식사 -> 진주 이동 -> 진주 남강 유등축체 -> 부산 도착

낙안읍성 민속마을

보성 녹차밭

진주 남강 유등 축제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해 준 코스도 좋지만, 이왕이면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을 여행. 무리한 일정보다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을 알차고 보람되게 꼼꼼히 둘러보고 멋진 추억을 담아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일정은 간소하게 이 정도로 잡아 보았습니다. 우선 필수 여행 코스인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과 금둔사 등을 거쳐 돌아오는 길목에 있는 진주에 들러 꼭 보고 싶었던 유등축제를 함께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도 연계가 가능하다고 해 순천에서 가까운 보성녹차도 잠시 들러 함께 둘러 보는 계획을 세워 보앗습니다.

아래 대한민국 트래블로거 배너를 클릭하시면 여러분도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

꼭 대한민국 트래블로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큰 의미도 있지만, 아이들과 약속한 것을 지키지 못하면 어떡하나 그것이 은근히 걱정스러워지기도 합니다.^^  벌써부터 가족들은 24일에 빨간 동그라미를 그려놓고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