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패키지디자인 울릉 미네워터, 패션 아이템 & 고급화 선보여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7. 29. 03:52

본문

울릉 미네워터, 국내 최초 해양심층수 걸맞는 패키지디자인 고급화 선언
2007년 10월 3일 국내 최초 해양심층수를 탈염 정제해 음료로 상품화한 '울릉 미네워터'를 출시한 CJ제일제당이 29일부터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릉 미네워터' 기존 패키지(좌), 새 패키지(우) 디자인 비교

이번 '울릉 미네워터' 패키지디자인은 유명 디자인 회사인 이노디자인키네튜포트가 디자인 개발에 참여해 기존 PET병을 유리병으로 교체함으로써 고급화 시켰고, 블랙&실버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주 소비계층인 20대 여성을 고려해 한 손에 쥐거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편한 크기로 제작된 패키지 디자인은 젊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MUST HAVE'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물의 세기를 30% 정도 높여 미네랄이 풍부해졌다. 물의 세기란 물 속에 칼슘과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함유된 정도를 일컫는 것으로 기존 PET 제품은 150도 인데 비해 울릉 미네워터 새 패키지 제품은 200도로 국내 생산 해양심층수 제품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심플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새 옷을 갈아 입은 해양심층수 음료인 '울릉 미네워터'좋은 물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의 욕구와 패션 아이템 역할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적지않은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유명 레스토랑과 호텔, 그리고 커피숍 등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