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 슬라이더(Kick-Slider) 3G폰 Z8m의 출시로 화제가 되었던 모토로라가 이번에는 후속모델 Z8m 블랙(Z8m Black)과 Z8m 화이트(Z8m White) 두 개의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독보적인 킥 슬라이더(Kick-Slider) 작동 방식이 돋보이는 휴대폰인 모토로라 'Z8m 블랙'은 시크한 블랙에 은근한 매력으로 톡톡튀는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Z8m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에 상큼한 느낌의 만다린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이 넘치게 했다.
시크한 블랙과 톡톡튀는 그린컬러의 조화 'Z8m 블랙' 디자인
깔끔한 화이트와 상큼한 만다린오렌지 컬러의 조화 'Z8m 화이트' 디자인
이번 Z8m 두 모델 국내 출시에 즈음하여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이사는 “최근 세계 패션 트렌드를 보면 스타일의 악센트로 화려한 컬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국내에서도 테크노와 일렉트로니카를 버무린 테크토닉(Tecktonik) 음악에 이어 테크토닉 패션 열풍이 불면서 밝은 원색 컬러가 인기”라며, “상큼한 그린 또는 경쾌한 오렌지 컬러가 가미된 Z8m은 올 시즌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들을 만족시킬 머스트해브(must-have)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토로라, 꺽임의 예술 '킥 슬라이드 폰-Z8m'으로 한국 3G 시장 도전
이미 꺽임 자체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를 받았던 모토로라 Z8m이 이번에는 화려한 컬러로 디자인미학을 가미시키며 또 한번의 승부수를 시도하려는 것일까?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해 머스트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가치를 상승시킬려고 하는 모토로라의 열정이 참신해 보인다.
이번 Z8m 블랙과 화이트의 국내 시장 출시가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UI로 넘쳐나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모토로라 'Z8m'만의 독특한 킥 슬라이더 매커니즘과 화려한 컬러 스타일 전략이 어떤 반응을 얻으며 예상한 기대치를 달성할 수 있을지 추이에 관심이 쏠리는 부분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