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어도비시스템즈, ADOBE MASTERS CLASS 2008 무료초대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5. 29. 17:18

본문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펼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의 환상적인 향연으로 초대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서 디자인, 웹, 비디오 전문가를 위해 최고급 과정에 예비디자이너 및 관심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ADOBE MASTERS CLASS 2008 에 초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행사는 09시 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 Design Track, Web Track, Video Track 3가지 Track으로 나뉘어 동시 진행되는 자신의 관심 Track에 참가하면 됩니다.

이번 ADOBE MASTERS CLASS 2008 에서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계의 지존 '그렉 루이스(Greg Rewis), 제이슨 리바인(Jason Levine), 루퍼스 도이클러(Rufus Deuchler)가 환상적인 크리에이티브 향연을 펼치게 됩니다.

세계적으로 단 한번도 공개한 적이 없었던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를 특별히 공개하는 이번 ADOBE MASTERS CLASS 2008 행사는 디지털 콘텐츠의 제작부터 퍼블리싱까지 진가있는 테크닉을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저는 이미 사전등록을 마친 상황이라 6월 25일 참석을 합니다.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ADOBE MASTERS CLASS 2008은 디자이너, 웹, 영상전문가라면 꼭 참석해 볼 만한 아주 유익한 무료 행사입니다. 그리고 본 행사는 무료이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등록을 먼저 하셔야 참석이 가능합니다.

ADOBE MASTERS CLASS 2008 공식 홈페이지

사전등록 바로가기

ADOBE MASTERS CLASS 2008 서프라이즈 이벤트
1) 오직 하루,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놀라운 가격을 공개합니다.
Adobe Masters Class 2008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사 당일에 한해서 Adobe Creative Suite3을 판매이래 최저가로 판매한다.

2)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설문자 제출자들에게 전체 기념품을 전달하게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