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폰 초고속 촬영 매력, 스펀지 초고속카메라 안부러워!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12. 5. 16:19

본문

놀라운 120프레임의  매력! 한 편의 영상예술을 보는 듯
아이폰킬러로 유럽을 비롯한 외국에서 먼저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LG 뷰티폰.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포함된 프라다폰 후속 프리미엄급 모델이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큰 매력으로 관심을 끌고있는 기능 부분이 120프레임 초고속 동영상 촬영으로 물풍선 물풍선이 터지는 순간 등을 슬로우 모션으로 잡아낼 수 있으며, 사물의 움직임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이전의 포스팅을 통해서 밝힌바가 있다.

최근 뷰티폰의 놀라운 초고속 동영상 촬영기술로 촬영된 영상이 공개되어 소개하려고 한다.
비보이 공연을 초고속 촬영모드로 담아놓은 영상인데 비보이들이 현란한 춤동작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촬영되어 마치 그 모습이 예술적인 영상으로 보여져 이미 광고속에서 봐왔던 느낌처럼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한다. 춤 동작처럼 빠른 모션들을 초고속 촬영하여 슬로우모션으로 재생하며 주요부분들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어떤 사물의 섬세한 움직임을 슬로우모션으로 잡아낼 수 있는 것은 고가의 촬영 장비를 사용해야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며, 그런 까닭에 스펀지에서 가끔 보여주는 초고속 촬영 영상화면에 우리는 감탄하고 탄성을 내지르고 있는 까닭이다.

하지만 이제는 고가의 특수 장비가 아니라 늘 손에 함께하는 핸드폰이 뷰티폰으로 멋진 영상을 담을 수 있으니 뷰티폰의 인기는 아이폰의 인기 못지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뷰티폰 사용자인 뷰티즌들은 생활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빙판길 넘어지는 모습, 친구들의 춤추는 모습, 야구경기에서 홈런 치는 모습 등 여러 가지 재밌는 영상을 담는 즐거움에 푹 빠지게 되지 않을까 싶다.

핸드폰이 가지는 기능은 무한하다. 하지만 현대의 사회 생활 속에 가장 요구되는 기능들이 강점으로 부각될 때 명품(名品) 명기(名機)란 이름으로 거듭 태어나는 것은 아니련지.

뷰티폰의 본격적인 리뷰에 앞서 뷰티폰의 초고속 동영상 자료가 앞으로 뷰티폰에 관심을 두고 있는 예비 사용자들에게 좀 더 사실적인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전하게 되며, 이 자료 영상의 본 누리꾼들의 뷰티폰에 대한 관심이 어떨지 많이 그 반응에 귀를 기울여 보고자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