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중한 인연, 아홉 분을 티스토리로 초대합니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9. 24. 06:24

본문

티스토리를 통해서 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기 시작해 지난 해 8월부터 지금까지 30분의 블로거에게 초대장를 보내 드렸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송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 축하 인사와 소통을 위해 방문을 해보면 어느덧 인기 블로거가 되신 분도 계시고, 나름대로 하나의 블로그 또는 여러 개의 멀티 블로그를 알차게 운영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러나 아쉽게도 몇 분들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요청하실 때의 첫 마음가짐과는 달리 아직 첫 글 조차 올리지 못하고 방치해 버린 분들도 보게 됩니다.

물론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의 글을 자의에 의해서 올렸고, 요청에 의해서 초대장을 보내 드렸다고는 하지만 요청하실 때 마음같지 않고 방치 해버린 블로그를 찾을 때마다 잠시나마 초대장을 보내면서 인사의 말을 덧붙인 자신의 짧은 수고가 무색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또 한번 티스토리 초대를 통해서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예쁜 방법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만나기 위해 작은 소망을 담아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희망하시는 9분을 정중하게 초대하고자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사람과 사람의 인연의 소중함을 알고 소통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과 의미있는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티스토리 초대장을 꼭 필요로 하시는 분은 이 글에 비밀댓글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 간단한 이유과 이메일을 남겨놓으시면 초대장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단순한 웹상의 자기공간이기도 하지만, 활용하기에 따라서는 상상 이상의 자기발전의 터전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라며 소중한 만남이 있기를 소망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