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C카드,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 개최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9. 13. 02:31

본문

'내 지갑속의 ART','서비스 제휴 디자인' 주제 공모

12일 비씨카드는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온라인을 통하여 9/17~21일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비씨카드는 이번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서 카드상품 개발단계에서 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펼쳐 미래의 핵심 트렌드를 카드 디자인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의 주제는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내 지갑속의 ART'부문과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선택해 표현하는 '서비스 제휴 디자인' 부문이다.

해당 주제별로 4개 이상의 시리즈 형태로 제작해서 응모하면 되고, 2가지 주제에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격은 제한없고 오는 17일~21일 온라인을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 수상자는 10월4일 이후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35점을 당선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점 500만원, 우수상 200만원, 장려상 50만원, 입선 30만원 등 총 17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비씨카드 홍보팀 박귀순 팀장의 말에 따르면 '시대를 반영하는 트렌드를 카드 디자인에 가장 조화롭게 반영시켰는가가 주된 심사 기준'이 될것이며 '창조적이고 개성 있는 젊은 아이디어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진취적인 학생과 현직 디자이너의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 정보는 아래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BC카드 홈페이지 - http://www.bccard.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