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한 8가지 팁

Marketing News/SEO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8. 3. 18:18

본문

블로그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를 위한 유용한 8가지 팁(Tip)

근래에 들어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에 대한 관심은 웹사이트를 넘어 1인 미디어인 블로그(Blog)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블로그 운영 1년차를 넘어서 자신도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의 영향력과 기대효과에 상당한 메리트를 느끼며, 관련자료를 찾다보니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에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만나게 되었다.

Kim Komando 라는 필명의 유저가 "웹 사이트 검색을 돕기위한 8가지 SEO 팁"라는 제목으로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에 관한 핵심적인 팁을 8가지 항목으로 나누어 일목요연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놓고 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가장 우리 블로그들이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에 대한 이해를 돕기에는 안성마춤인것 같아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읽어보기를 권하고 싶다.

블로그를 검색엔진최적화(SEO : Search Ensign Optimization)시킬 경우,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시너지효과는 잠재 방문자를 유니크 방문자로 전환시켜 블로그로 유입시키는데 큰 힘을 발휘함은 물론,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개제하고 수익창출을 기대하는 경우라면, 검색포털의 유저를 효과적으로 유입시키는 교량적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음은 물론, 부가적으로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가치평가도 상승시키는 결과를 만들기도 한다.

Kim Komando 는 "웹 사이트 검색을 돕기위한 8가지 SEO 팁"페이지를 통해 다음과 같이 8가지 팁을 제공하고 있다.

1. 현명하게 키워드를 고르십시오 .
2. 키워드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
3. Pay-per-Click 광고로 키워드를 시험하십시오 .
4. 타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의 링크를 구성하십시오 .
5. SEO 과정을 윤리적으로 유지하십시오.
6. 검색 엔진에 당신의 사이트를 등록하십시오 .
7. 당신의 SEO 과정을 관찰하십시오 . 하지만 참을성을 가지십시오 .
8. 아웃소싱을 고 려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참고할 수 있다.

"웹 사이트 검색을 돕기위한 8가지 SEO 팁" 살펴보기

아울러, 링크따라 가는 것 마저도 귀차니즘이 발동된다면 아래 "내용보기"를 클릭하면 요약정보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신 다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많이 달아 주시면 서로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