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블로거 포럼 세번째 이야기를 시작 하면서....블로거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6월15일 부산 블로거 포럼 그 세번째 아름다운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2회에 걸친 블로거 포럼을 진행하면서 지역 블로거 분들의 참여를 통해 지역 블로거의 포럼의 발전을 위한 열망과 참여 열정이 대단하다는 것을 보았고, 블로거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깨닫게 되었으며, 또한 개인적으로는 닫혀있는 상상의 폭을 넓혀나갈 수 있는 좋은 만남의 시간이였습니다.
아울러, 지난 포럼의 이모저모를 담은 블로거 후기를 커리어 블로그에 올려 나름대로 홍보활동을 진행했던 것이 5월 오프모임 지원금도 수령하게 되어 이번 포럼은 좀 더 풍성한 포럼을 진행할 수 있게 된것 같아 기쁘게 생각 합니다.
어쩌면 1인 미디어의 주체로서 색다른 주제, 또는 다른 성격의 블로거가 한 자리에 모여서 얼굴을 마주보며 만남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조금은 다소 멋적고 어색할 수도 있다는 우려와 걱정을 가질 수도 있겟지만 이런 만남의 시간을 통해 생각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함으로써 더 많은 상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나아가 폭넓은 인맥을 쌓아가는 좋은 시간이 될 수도 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블로거 포럼을 진행하고 참여하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소박한 소망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서 참여하신 분들의 후기를 통해서도 보셨듯이 블로거 포럼은 우려하는 부분 보다는 즐거운 만남의 시간 이였고, 소통을 통해 블로깅의 참다운 묘미를 재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 합니다.
"부산 블로그 포럼"으로 시작해서 "블로그하트링", 그리고 "부산 블로거 포럼"이란 타이틀을 걸고 이제 그 세번째 진솔한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근래 블로그스피어에서 이슈화 되고 있는 "미디어 다음 블로거 뉴스"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토론을 통해 긍정적인 이해와 나아갈 방향을 조명해 보고자 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토론도 좋지만, 서로 마주보고 열띤 토론을 나누다 보면 보다 많은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고 좋은 방안들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포럼까지 남은 일주일 동안 지역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지역 블로거 여러분들의 참여가 많아지고 블로거포럼이 활성화 된다면 블로거에게 유익한 여러 컨퍼런스나 행사들이 지역에서도 개최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고 나아가 블로그 문화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의견들을 견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참여하시는 블로거 분들이나 부산 블로거 포럼에 가입되신 블로거분들은 가급적 아래 배너를 블로거에 적당한 곳에 게재해 주셔서 홍보에 힘을 실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블로그 포럼의 참여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여의사를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