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500,000 카운터 기록 이벤트!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4. 27. 11:27

본문

오늘은 정말 많은 기록들을 남기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2건의 미디어관련 인터뷰와 블로그 부산포럼에 이어 디자인로그 블로그의 방문자 카운터가 500,000명을 넘기는 기점이 될것 같습니다. 예상으로는 방문자 카운터 평균상승률을 기준으로 볼 때 밤 11시경이면 카운터가 499,999를 기록할 것 같은데 500,000카운터를 기록하면서 댓글을 남기시는 분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열어 볼려고 합니다.

지난 9개월 동안 디자인로그를 찾아주시고, 많은 관심과 배려 더불어 격려를 아끼시지 않았던 블로거 여러분께 작은 감사의 선물로 500,000 번째 방문자로 댓글을 남기는 분께 좋은 책을 읽으시라고 도서상품권 2장(만 원권)을 드릴려고 합니다.

자주 방문하셔서 작은 행운의 선물을 받는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그렇지만 디자인로그는 여러분들의 정성담긴 댓글에 감사하는 답글로 그 생명력을 이어가고 있고, 항상 원활한 소통으로 블로그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블로그하트링 캠페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편견보다는 이해와 수용으로, 나날이 발전할 수 있도록 호된 질책과 조언에도 감사를 드리며, 항상 연구하고 많은 지성과 감성을 표출하여 공감하려고 노력하는 블로그가 되려고 합니다.

시선과 주변에 부담갖지 마시고, 하시고 싶은 말씀 거침없이 쏟아내어 댓글로 남겨 주시면, 최소한 주관적인 능력의 기반하에 성심껏 답변하고 공감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디자인로그가 더 좋은 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운이 따르는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