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부산포럼이 오늘 첫 모임을 갖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4. 27. 08:45

본문

블로거여! 지성과 감성을 분출하라.

드디어 오늘 저녁 7시 부산시내 중심인 서면일번가(토즈-부산서면점)에서 그 첫 만남을 갖게 됩니다.

지난 2주 동안 나름대로 블로그스피어와 블로그를 통해서 홍보를 했고, 많은 호응을 얻었던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모임이나 행사들이 서울을 중심으로 있어 지방에 거주하는 블로거들이 못내 아쉬워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번 블로그 부산포럼을 기점으로 지방에서도 충분히 멋진 포럼과 행사를 가질수 있고, 활성화 될 수 있는 도화선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제 오후에 블로그포럼을 예약한 토즈의 담당치프로 부터 오늘 모임을 위한 준비가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기에 블로그포럼의 준비는 별 문제가 없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혹시라도 먼저 도착하시는 블로거 분들은 웨이팅룸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잠깐 휴식을 취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블로그포럼에 미리 참가의사를 안하셨더라도 여유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니 시간이 허락되시면 부담없이 오셔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가장 편안한 마음으로 격이 없이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하는 블로그에 대한 단상들과 내면에 잠재된 감성과 지성을 한없이 분출해 보고, 다른 블로거의 씽크맵에도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많이 바쁠것 같습니다.^^
TNC홍보를 맡고 있는 꼬날님과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님 그리고 혜민아빠께서 오전 중에 도착을 하시기에 마중도 나가야 하고, 개인적인 인터뷰도  있는터라 포럼전까지는 바쁜 일정을 보내게 되겠지만, 포럼장소에는 먼저 도착해서 오시는 분들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포럼후기는 잘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멋진 포럼이 되도록 격려메세지 많이 부탁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