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블로그 롤링페이퍼 감동 그 자체!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2. 27. 16:11

본문

신년 초에 올블로그 2006 TOP100블로거 발표와 더불어 사은품으로 아틀레틱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2개월이 지나 어제부터 TOP100블로거들이 올블에서 발송한 후드티와 롤링페이퍼를 받은것 같다. 올블의 블로그스피어가 모두 후드티와 TOP100블로거에 관한 이야기로 넘쳤으니 말이다.

물론, 필자도 받았다. 대한민국의 100벌 밖에 존재하지 않는 희소성가치가 더 기쁘게 만들었는지도 모를 일이다. 하지만, 더 나를 기쁘게하고 감동먹게 하는것은 후드티도 아니고, TOP100블로거도 아니였다. 올블 가족들이 정성스럽게 한 분 한 분의 블로거에게 의미가 있는 메세지를 담아 보낸 롤링페이퍼 였다.

쉬운 일이 될수도 있지만, 100명의 블로거에게 각기 개성에 걸맞는 메세지를 적어 보내는것은 쉽지만은 않기 때문이고, 너무 정성이 많이 들어간것을 알기에 감동을 먹기 딱이였다.

받은 후드티의 사진은 지금 올블에서 넘쳐난다. 그리고, 롤링페이퍼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이쁘게 찍어 올리는 바람에 나 까지 올린다면... 너무 넘칠것 같아.. 책상앞 잘 보이는 곳에 붙여 두었다.^^  자주 바라보면 더 좋은 글을 쓰도록 자극을 받기엔 금상첨화일듯 싶다.

그리고, 후드티를 보면서 사은품으로 치부하기엔 넘 고급스런 소재로 편해 보였다.
편견이였지만, 후드티를 받기전에 "뭐 사은품이니 그저 그렇꺼야"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이 생각이 어리석은 편견 이였음을 깨닫게 만들어 버린다.

2006년 한 해 동안 TOP100블로거들도 좋은 글을 쓴다고 고생이 많았지만, 메타 블로그 허브사이트로의 그 역할을 충분히 소화해 준 올블로그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성껏 보내준 롤링페이퍼는 소중히 보관하고 TOP100블로거의 주소가 새겨진 후드티 감사하게 잘 입도록 하겠습니다...

2007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블로거들이 TOP100블로거에 들어가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