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임지 2007신년호 표지가 거울인 이유?

Life Essay/Commentary on Issue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12. 30. 00:55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지의 2007년 신년호 표지에다 거울을 장식했다.
이유가 궁금한데, 아무래도 매스컴을 통해서 이미 알려진바와 같이 '올해의 인물'로 '당신(You)'을 선정 했기 때문인듯 싶다. 타임지는 블로그나 유튜브(YouTube), 마이스페이스(MySpac) 등을 미디어 영역을 통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당신(You)'을 올해의 인물로 선정했다고  그 이유를 설명 했었다.

리처드 스텐겔 타임지 편집장은 "말 그대로 당신이 정보화 시대를 변화시키고 있다는 생각을 반영하기 위해 18일 발행되는 타임지 표지사진으로 거울을 담았다"라고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정말이지 2007년의 메인 주제는 타인이 아니라 자신을 스스로 돌아보고, 자기계발에 전력질주를 해야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하는것을 알려주는것 같다. 인터넷 문화의 발전으로 모든것이 인터넷 중심으로 움직이는 현상을 보이는 추세에 자신의 가치창조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라는 메세지를 담은 듯 하다.
거울 표지가 많은것을 느끼게 하는 타임지의 신년호 소식을 접하면서 2007년 한 해는 정말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분석하여 장점을 부각시킴과 단점을 최소화 하여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만들어 가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

아울러 마루와 함께하는 모든 블로그들의 2007년 한 해가 최고의 행운이 깃드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