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선카팩으로 행복한 드라이빙~ USB메모리로 행복지수 업!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11. 11. 14:50

본문


형이 필요하다고 해서 1GB USB메모리를 검색해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삼성메모리칩을 쓴다고 해서 일단은 지르기를 작정하고 나도 하나 같이 지르기를 맘 먹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형도 같이 사달라고 해서 결국에는 3개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거금 11만원을 주고 사서 쓰던 128MB 메모리 스틱을 버리고 이제는 1GB메모리 스틱을 쓰게되니 여유공간이 많아서 베리 굿입니다. 자료도 많이 저장할 수 있고, 출력실 데이터도 거뜬히 가지고 갈 수 있어서 행복하더군요.. 그런데.. 더 환상적인것은  바로 신형 무선카팩이 USB메모리에 담긴 MP3를 인식해서 카오디오를 통해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이 아니겠습니다. 11살 짜리 나의 애마인 세피아에 CDP가 달려있지만 몇년전에 고장이 나서 수리를 할려니깐 15만원 넘게 들더라는 이야기 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3만원짜리 카팩으로 MP3를 듣는게 더 절약할 수 있고 자유로울것 같아서 같이 질러 버렸습니다.
차에 있는 시가잭에다 카팩을 꽂고 라디오 주파수와 카팩의 주파수를 일치시킨 다음 USB메모리에 MP200곡을 담아서 카팩에 꽂은 다음 재생버튼을 누르니.... 아주 깨끗한 음악이 흘러 나오더군요.. 장거리 운전때 무지 심심했는데 이제는 즐겁습니다. 전.후 재생에다 랜덤재생까지 가능하니 무지 편하고, 메모리에서 바로 읽어 들이니 CD를 구울 필요도 없고 지웠다가 새로운 곡으로 담고 편하기 그지 없더라는 것이죠^^
터널을 통과해 보니 전파방해로 인한 끊김이 있을줄 알았는데 깨끗하게 잘 들렸습니다. 이제는 비싼 CDP를 옵션으로 달아서 비싼 차 값을 지불하는 어리석은 선택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차량도 가능하니 마음껏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